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화산1914 카페 SPOT cafe Lumiere

by XaXo 2018. 10. 8.
반응형

화산1914 구경을 하고 나니 너무 목이 말라서 


근처 카페를 찾다가 바로 눈에 보이는곳에 들어갔습니다


화산1914 매장안에 있어서 조용하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일단 들어올때까지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았음.



오전시간이라 아직 카페에 손님이 없는것이었을까 ...


일단 메뉴판을 찾고 핸드폰을 충전 맡겼어요 


핸드폰 충전도 해줌 ㅎㅎ



화산1914 카페 SPOT Cafe Lumiere 매장 분위기


창으로 햇살이 들어오고 뭔가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






뭐 이런 메뉴들을 팜 ㅎㅎ 


티라미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했고 너무 덥고 목말랐던 상황에서 


완전 나이스 


하지만 커피맛은 그냥 그랬음..



티라미슈는 실패할 수가 없지 ㅎㅎ



근데 카페에서 먹고 다음 어디갈지 검색을 하며 찾아보니


여기 화산1914 안에 분위기 좋은 카페도 있더라구요 


그곳을 갔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ㅠㅠ 


어쨋든 다녀온곳이나 후기 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