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화산1914 간 이유 원더풀라이프 오르골

by XaXo 2018. 10. 7.
반응형

아침엔 분명 날씨가 좋았는데 화산1914 구경 다하고 비가 폭풍으로 쏟아져 


고생했던 날이었습니다.


원래는 택시투어로 예류, 지우펀 등 하루를 돌 생각이었지만 


일정도 짧은데 굳이 이동을 해야겠냐며 타이베이 시티 구경을 더 하기로 했는데요


그래서 찾아간곳이 바로 화산1914 



출발할때만 해도 날씨는 덥지 않고 오히려 좋았던 시작


그래서 기분도 좋고 기쁘게 걸어갔어요



뭔가 중국에 있을때 갔었던 전시관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이곳에서 기념사진 찍는 분들 많이 보였어요 


아무래도 화산1914 입구쪽이기도 하고 날씨가 좋은데다가 사방이 트여져 있어서 


그랬나 .. 들어갈때만 해도 아무것도 없었는데 


나올때 보니 이곳에 플리마켓 같이 작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는



입장입장 ~~~ 


뭘 봐야 하는지도 모르고 왔기에 그냥 들어가서 하나둘 구경을 했는데


사실 여기에 온 이유는 하나 대만 오르골


원더풀라이프 매장을 직접 구경하기 위해서요 ㅎㅎ




벽면녹화 되어 있는 건물들도 볼 수 있었고



다양한 상품을 전시하고 있는 전시관들


그리고 뭔가 상영중인 영화관 같은곳도 있었고


(제대로 안봄 ㅋㅋ)




그래서 그냥 사진 대체 ㅎㅎㅎ


화산1914 오는거 자체를 비추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대만 오르골 구매하고 싶고 ( 사실 여기 아녀도 워낙 유명한 상품이라


백화점 이나 쇼핑센터 어딜가도 쉽게 찾을수 있긴 해요 ) 



근데 여기 매장에 오면 다양한 모델과 DIY 오르골도 만들수 있어서 


많이 찾는듯 하더라구요. 겸사겸사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여기가 바로 원더풀라이프


목재로 된 대만 우르골을 파는곳인데 그 외에도 


다양한 작은 소품들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안착한듯



가족들끼리 와서 구경하는 것도 많이 보였고


여기서 한국인들 진짜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이런거 집에 두면 멋질거 같은데 .. 공간...ㅋ ㅋㅋ


가격은 얼마였을라나 ㅋㅋㅋ  

 

 


대만 오르골 원더풀 라이프 제품이 보면 


자석으로 해서 작은 피규어가 돌아다니는데 


그걸 직접 선택해 만들수도 있음




그냥 장난감같은것들도 많이 보이고




오르골 음악도 미리 들어보고 구경할 수 있는데


단점은 이게 카운터에 물어보기 전에 가격을 도대체가 알 수가 없음 ㅡㅡ 


대략적인 가격대로 예상하고 구매하라는건가 ㄷㄷ


근데 다 이뻐서 다 갖고 싶다..



그렇게 구경하고 결국 구매는 안하고 왔어요


왜냐면 이미 대만 오르골 원더풀라이프 제품이 있기 때문


2017/11/15 - 대만 우드 오르골 영상 첨부 (소리+동작 포함)


ㅎㅎ작년에 받았던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