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피규어 살수있는 광화디지털 플라자 光華商場

by XaXo 2018. 10. 7.
반응형

한국에 용산 전자상가가 있다면


 대만에는 광화디지털 플라자 光華商場 가 있습니다.



대만에 놀러와 생각보다 습하고 더웠던 대만날씨에 고생하며


타이베이 시티 내에서 맛있는거 먹고 기념될만한것들 쇼핑하며


일정을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대만 피규어 구매를 하고 싶다는 친구 말에 어디서 살 수 있을까 


검색을 해보다가 마침 근처에 광화지털 플라자 光華商場 있음을 확인하고 


이동했습니다



여기 가는데 갑자기 폭풍 소나기가 쏟아져 우산을 사야 하는지


200TWD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비를 맞고 갈 수 없기에 편의점에 들어갔따가


30TWD 짜리 우비를 구매했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


비 안맞는것만 신경쓰며 구입해 사용하고 버려버림




어쨋든 도착한 광화디지털 플라자 光華商場


이곳은 2개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희는 왼쪽에 있는 건물만 구경했어요



1층부터 12층까지 !! 


모든층 다 구경했음 ㅋㅋ



대만에도 프로게이머 팀이 있죠? 롤할때도 본거 같은데


그래서인가 .. 뭔가 이런 공간들 엄청 자주 볼 수 있었어요


특히 msi 샵들이 엄청 많이 보이더라구요



대만 피규어 구매하려면 이곳으로 오라고 하더니


층을 올라갈때마다 보이는 다양한 피규어들이 등장합니다.


근데 역시 .. 가격은 만만치 않음


저는 큰 피규어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부피도 그렇고 


가격도 한국과 비교해 그렇게 저렴하다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ㅠㅠ


그냥 알리익스프레스로 구매하는게.........



그래도 다양한 전자제품과 피규어 구경을 하며 


층을 이동하는 가운데 친구는 조그만한 피규어 구매를 하고 싶다고 


게속 돌아다니더라구요.



그런 친구 바램대로 작은 사이즈 피규어를 판매하는곳들이


등장하기 시작 !!



드래곤볼 피규어 !! 


작은 피규어들은 아무래도 한개로 존재감을 보히기 힘드니


작은 사이즈 피규어를 시리즈별로 많이 모아야 그 멋짐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 근데 작은거 여러개 사면


결국 큰거 1개 가격 나오지 않나요 ?ㅋㅋ



진짜 많음 ㅋㅋ



건담샵도 보이고



안에 들어가니 건담 구매하는분들 많던데 


건담은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다 좋아하겠죠 ?



피규어는 사이즈별로 정말 다양하지만 


가격이 문제 .. 결국 게속 구경 구경 



피규어샵 피규어들이 가격이 조금 나가다 보니 


구경만 하다가 찾은곳이 바로 오락실 뽑기샵 같은곳 ㅋㅋ


대략 2~5천원 정도 가격으로 작은 피규어 장난감을 하나 뽑을 수 있는데요


열쇠고리, 피규어, 장난감등이 나와요.




동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안쪽에 있는


동전교환기를 사용해 동전을 교환합니다.


10TWD 짜리와 50TWD 사용하는 기기들이 다르니


뽑고자 하는 기기를 먼저 확인하고 교환하세요



ㅋㅋ 한개 뽑았어요 


근데 원하는게 안나온 모양 ?




ㅋㅋㅋ 고양이 열쇠고리


초밥 모양을 뽑고 싶다고 했는데 


원하는게 나오지 않아 재도전 해서 


원하는 고리를 뽑았다고해요 ㅋㅋ



저도 하나 도전 해봤습니다


우주인 ㅋㅋ


아니 근데 이거 핸드폰에 걸어두고 쓰는건줄 알았더니


얇은 유리컵 같은곳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이더라구요.



ㅋㅋ 팔이 움직여요



뽑기는 한두개씩만 뽑고 다시 다른층으로 이동


모래를 가지고 노는데 그 위로 그래픽이 입혀져 마치 


진짜 섬을 만드는듯한 효과를 보여줌 이거 좀 신기 


근데 옆에서 봐도 뭐 하고 있는진 모르겠더라구요.





에이서 던가 직접 게임을 할 수 있기도 하고 해서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고


다양한 축의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어서 


직접 만져 볼수도 있음 .. ㅎㅎ


캬.. 약 7000TWD 이면 25만원 정도네요... 



그래도 갔다가 득템해온 제 아이템들 


SD 메모리카드 .. 한국이 더 싸겠지만 


카메라에 사용할 메모리카드가 자꾸 읽지 못한다고 해서 


교체할 시기가 왔음으로 판단해서 하나 구매했어요 


399TWD 만오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네요

 


그리고 20TWD 뽑은 우주인 ㅋㅋㅋ


힘이 없어서 혼자 서있지도 못하고 


유리컵에 걸어 사용하는건데 .. 이게 들어갈만한 작은 유리컵이 없어요 ㅋㅋ


머그컵을 사용하고 있어서 조금 아쉽 ㅋㅋ 그냥 책상위 장식품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