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클럽 웨이브 분위기 영상 첨부

by XaXo 2018. 10. 3.
반응형

주말에 도착한 대만 여행


주말밤에 그냥 맥주만 마시기엔 심심하니 찾아간곳이 바로 클럽 


대만클럽 하면 베베, 아이콘, 웨이브 등 유명한곳이 몇군데 있었는데


어느 클럽이나 대기줄이 긴건 마찬가지더라구요.



처음 웨이브 대기줄에 어짜피 처음가보는 대만클럽이니 


대기줄이 적은곳으로 가자며 한바퀴 돌았는데


어떤 클럽을 가도 대기줄은 ... 1시간 가량 소요될 수준




클럽 VIP예약을 해서 입장하면 대기줄 없이 들어갈 수 있다고 했으나


굳이 테이블을 잡을 이유까진 없어 이후에 줄을 서서 입장했습니다


특별한 여행 스케쥴을 짜두지 않았던 여행이었기에 다음날 어딜갈지 


구글지도와 함께 기다리다 보니 시간은 금방 갔어요.



대만클럽 VIP 테이블이 약 70만원정도 하는데 


여행온 한국사람들끼리 모여서 테이블을 잡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이런 방법을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기도합니다.



저는 대만 클럽 웨이브를 방문했는데요.


아래에서 줄이 길었던 이유가 웨이브 클럽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엄청 큰 엘리베이터가 왔다갔다 하는데 그게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엘리베이터 안에서도 신나는 음악이 나와요 ㅋㅋㅋ


클럽 문이 열리면 웨이브 클럽 스테이지가 바로 보이는데


EDM + 팝 음악이 나옵니다 



일단 웨이브에 오면 주변을 둘러보며 분위기를 살펴보고 노는것도 좋고 


클럽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칵테일 한잔을 마시는것도 좋습니다.


한잔이 아니라 원하는 만큼 무료 !!


대신 줄을 서야 해요.



저 뒤쪽에 서있는 사람들이 칵테일을 마시기 위해 


서 있는 사람들이고 생각보다 줄은 빠르게 빠집니다


대신 좀 길어요 ㅋㅋ



줄을 서서 앞까지 왔습니다.



웨이브에서는 컵을 들고 있으면 그 컵에 무한대 


무료 칵테일을 마실 수 있다고 들어는 보셨을텐데요


그럼 그 컵을 어디서 받느냐 ? 



일층에서 입장료를 내고 받은 티켓


이걸 건내주면 잔에 원하는 칵테일을 한잔 만들어 줍니다


그 이후 받은 잔으로는 줄서면 칵테일 무료 !! 


토요일밤 입장료로 800 TWD 대만달러 내고 들어왔어요 



주문가능한 무료 칵테일들


이것저것 다 있네요


바텐더에 따라 알콜양이 달라지는건지.. 


진토닉은 맛있게 먹었는데 보드카 세븐업, 보드카 라임 은 


걍 음료수 같았어요.


데낄라같은건 ㅋㅋ 한번에 두세잔씩 줘야하는거 아님?



음료수 같았던 보드카 세븐업 ㅋㅋㅋ


술을 다 마시면 이컵을 들고 다시 줄을 서야합니다 ㅎㅎ


처음엔 술마신다고 뒤에서 분위기만 보고 있었는데



중간중간 웨이브 엔젤 타임이라고 해서 


폴댄스를 추는 언냐들이 나옵니다.



한타임 정도 있는게 아니라 1시간에 두세번은 올라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뭐 게속 올라옴 


댐나클럽 웨이브에서 신분증 검사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어


여권을 잘 챙겨왔는데 클럽에서 12~2시 사이에 한번도 안왔어요


이것도 복불복 인가요.



한국인들도 많았고 외국인 중국인들도 많았어요


아 클럽 분위기는 한국 클럽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ㅋㅋㅋㅋㅋㅋ웨이브 클럽에서 부비부비 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한국인 중국인들 많이 하고 있었고 한국 여성분들 대만 분들이랑 노는것도 많이 보였어요 


사진으로 잘 표현 안될 분위기는 아래 영상으로 첨부할게요


WAVE ANGEL 폴댄스 영상도 있고 


신나서 단상 올라가 추는 분들 영상도 짧게 있어요 !!!


아 여기 남자분들 못올라가고 여성분들만 올라갈 수 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