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101타워 술집 분위기만 좋았던곳

by XaXo 2018. 10. 3.
반응형

대만 여행 첫날이 토요일이었던 만큼 


대만 클럽도 구경하기 위해 밤이 되어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래도 아직 클럽에 들어가기엔 시간도 좀 애매하고 


뭔가 줄이 길어서 술한잔 하자며 101타워 근처 술집을 찾았는데요


은근 이쪽이 술집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ㅠ



그래도 주변을 돌아다니다 사람들이 맥주와 칵테일 마시는걸 보고 


찾았어요 .. 가게 이름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근데 101타워에 있는 대만클럽 웨이브 줄서있는곳에서 몇걸음 안떨어진 곳이에요


줄서있는곳 근처에서 술집 찾으려고 돌아다니다 보면


어쩌면 바로 찾을 수도 있는 그런 위치



주변 술집이 없어서였을까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멋지고 이쁜 분들도 꽤 보여서 여기가 핫한 곳이구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면 여기 클럽 들어가기전에 술마시고 있었던 사람들 


아녔을까 싶어요 ㅋㅋ




메뉴는 뭔가 이것저것 엄청 다양했는데요


배가 고픈 상태는 아녔기 때문에 간단한 안주와 함께 


술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밥과 파스타, 버거에 샌드위치, 핑거푸드, 바베큐 등등


정말 많음 ㅋㅋㅋ 간단하게 핑거푸드에서 프라이드 치킨 윙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칵테일도 있길래 칵테일


마티니와 레드불보드카 주문을 했어요


모히토 한잔하고 싶었는데 없다고 하네요 ㅋㅋ



많은 사람들이 야외 테이블쪽에 앉아 있었는데


날씨도 더운데 대단하다고 생각했음 ㅋㅋㅋ


일단 안쪽으로 들어왔는데 안쪽이 시원하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물론 날씨가 좋았으면 야외 테이블에서 마시는게 더 분위기도 좋고 


즐거웠을꺼 같아요 



레드불 보드카 


근데 여기서 먹다가 엄청 짜증난 이유가 있는데


대만 101타워 근처 술집이 없어서 온것도 있긴 하지만


칵테일 나오는데 시간이 많이 안걸릴거 같은데


레드불 보드카 한잔 나오고 윙과 마티니 나오는데 


25분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분이나 지나고 받을 수 있었던 애플 마티니


근데 맛이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ㅋㅋㅋ 최악


가격은 한국기준으로 생각하면 비싸진 않은 수준인데


주문한 술과 안주 나오는데 시간도 넘 오래 걸리고 넘 별로임


일단 직원이 넘 적고 ... 일할 생각이 없어보임 ㅋㅋㅋㅋㅋ



참새치킨 같았던 .. 프라이드 윙 


뭔가 대만클럽 웨이브 들어가기전에 


기분만 조금 잡치고 들어간........



대만 101타워 술집 근처에 괜찮은곳 있는지 


미리 알아두고 갈걸 그랬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