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101 식당 오징어돈까스 덮밥

by XaXo 2018. 10. 2.
반응형

힘들었던 등산을 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 들어온 곳은 


1정거장 떨어져 있는 대만 타이베이101 타워


원래는 계획했었던 식당이 있었으나 너무 힘들고 


빨리 식사를 하고 싶은 마음에 가까운 101타워 푸드코트에 들어갔습니다.



계획했던 식당 외에 즉흥적으로 아무 식당이나 골라서 식사를 해보자며


둘러보다가 괜히 선택한것이 철판 덮밥집


여기 같은 층에 카렌 Karen 이라고 꽃보다할배 나온 철판요리집이 있는데


이때 몰랐음 ㅋㅋㅋㅋㅋ그냥 고름 


그리고 카렌은 다음날 와서 식사했습니다.



보통 한국어로 씌여진 메뉴판이나 영어라도 써져 있는데


여긴 그런거 없음


그때 알았어야 했다.



메뉴판 ㅋㅋㅋ


배고팠는지 이땐 다 맛있어 보임



계산을 하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까지 


기다림



밥하고 오징어, 돈까스, 계란후라이 덮밥이 나왔습니다


엄청 뜨거워 보여요 연기도 막 나고 


팔팔 끓고 있어요



돈까스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원래 튀긴건 다 맛있다고 하더니 ㅋㅋ


괜찮았어요



계란후라이도 뭐 나름 쏘쏘 



통오징어 한마리가 들어가있어요 


이것도 그냥 ... 



돈까스와 밥 사이에 숙주와 양배추가 있어서 


함꼐 먹을 수 있습니다

...


뭔가 맛있을거 같았는데 그 배고픔 속에서도 


그냥 음식을 먹는다 라는 생각바께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생각 해보면 이 옆에 식당들 진짜 많고 맛있어 보이는거


많았는데 왜 이걸 골랐을까 ... ㅋㅋㅋ



대만에서 식사 하면서 아쉬웠던건 아마 이때가 처음이려나 .. 



대만 푸드코트 이용하시면 테이블 먼저 한분이 잡고 주문하셔서


가져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 잡기가 힘들수도 있어요 


그리고 소지품은 항상 잘 챙기셔야 할거 같구요 !!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저희는 치우는 곳에 가져다 줬는데


그냥 테이블에 두고 가는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