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Le Phare 드래곤 과일 쥬스

by XaXo 2018. 10. 1.
반응형

대만 날씨가 생각보다 더워서인지 지나가면서 목 마르면 바로 음료를 주문해 


마셨는데 유명한 카페들도 많았지만 역시 워낙 다양한 종류가 많아 


다른곳 음료들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고 시먼역 앞에 바로 있어서 


주문해 마셔봤던 Le Phare 대만 매장



직원 두명이 주문과 음료를 만들고 있었는데


이 건물이 영화관이었나.. 뭐그래서 사람들이 꽤 많이 들어가고 


나오고 했었는데 .. 암튼 너무 목 마르고 커피 대신 


과일 쥬스가 마시고 싶어서 갔어요.



다양한 과일 쥬스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한글로 써진 메뉴판도 있어서


주문이 어렵진 않았어요 .. 다만 드래곤 저게 뭔가 싶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바로 주문 !!



음료 주문을 한다음에 얼음양과 설탕 당도를 정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보통으로 했는데 ㅋㅋㅋ 전혀 달지 않음........



이지카드에 잔액이 넉넉하다면 이지카드를 사용해서 결제도 가능했습니다.



일한지 얼마 안된거 같음.. 


그래도 열심히 음료를 만들어줍니다.....




비주얼은 진짜 이뻣는데 맛은 아무맛도 나지 않아 


시원한 맛으로 마셨던 대만 Le phare 드래곤 과일 쥬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궁금해서 마셨지만 실패했던 음료 2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