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쇼미더머니777 파이트머니 10만원빵

by XaXo 2018. 9. 21.
반응형

지난 쇼미더머니와 다르게 쇼미더머니777 에서는 1:1 이 아닌 1:1:1


그리고 새로 생긴 파이트머니를 두고 싸우는 


파이트머니 쟁탈전까지 새로 생겼어요



그런데 이번에 참가한 래퍼들의 파이트머니는 


마치 짠듯 세명다 10만원 



래퍼평가전때 10만원을 받고 합격을 하며


거의 최하위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래퍼들의 대결이 이뤄졌는데요.



수박축제 노래로 1표 받고 패쓰했던 박단 ㅋㅋㅋ


센스있는 가사로 주목받은 래퍼인데 .. 


ㅋㅋㅋ 이번 파이트머니 쟁탈전에서 


붙게 된 세명의 대결을 두고 좆밥싸움이 제일 재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10만원 치고 이전에 편집되어 날라간 래퍼들보다


훨씬 뛰어난 랩을 보여줌


킬라그램 주니어 이동민도 퍼포먼스도 좋았고 



감독버젼 100 을 부른 박단 센스있는 랩은 


다음 라운드도 진출해 게속해서 랩을 듣고 싶게 만들어주더라구요.


하지만 아쉽게 탈락





ㅋㅋ 박단의 탈락이 뭔가 아쉬웠던 파이트머니 쟁탈전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