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상수 빔밤 카페 아인슈페너 한잔

by XaXo 2018. 9. 8.
반응형

상수역 근처에 있는 카페 빔밤


BEAM BALM


사진찍기 좋은 분위기 좋은 상수 카페로 소문이 나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가는곳인데요...


완전 인스타에 올리기도 좋은곳



상수역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빔밤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간판이 작아서 지도로 위치 잘 확인하시고


가시면됩니다.





여기가 카페 맞나 싶을정도지만 2층으로 올라오면


분위기가 완전 좋아서 사진찍고 싶은 생각이 막 들정도 ㅎㅎ 


근데 입구사진이랑 찍은게 다 지워졌네요 ㅠㅠ



상수 빔밤 카페 메뉴판


저는 아인슈페너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몇번이나 왔다가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하는탓에 


구경만 하고 돌아갔는데요 오늘은 운이 좋은지 


완전 널널 여유 그자체였어요



워낙 좋은 분위기에 쇼핑몰이나 블로그 하는분들이 


사진 촬영하려고 오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분들 금지라고 곳곳에 써진 공지가 많이 보였습니다.





배경이 수시로 변하는데 완전 프로필 사진 촬영할 수 있을정도로 


이쁜 배경들 많이 나와요 ㅋㅋ


많은분들이 여기서 인생샷 찍고 계시더라구요.



커피를 주문하면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는데요


그동안 셀카 찍고 있다보면 금방 나오는듯 해요 


물론 사람이 많으면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겠지만요.



빔밤 카페 아인슈페너 와 라떼 한잔


이곳 소품들이 정말 이쁜듯 한데요


잔이며 트레이 스푼까지도 넘 이뻐요



이러니 다들 여기서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는듯 한데요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딱 좋은듯 ㅋ



잔이랑 트레이가 너무 이뻐서 갖고 싶은 생각 ㅋㅋㅋ



상수역 빔밤 카페 나중에 다시 오고 싶은데


그때도 사람이 많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