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크럼프 울 오버핏 베스트 CT0137-1

by XaXo 2018. 9. 4.
반응형

지난번에 무신사에서 역세일인가 뭔가 한다고 해서 구매했었던 


크럼프 울 오버핏 베스트 


CT0137-1


진짜 무더위 한창일때라 더워서 그때는 사이즈 맞나 


잠깐 입어봤는데도 땀이 후두둑 떨어질 정도였는데


요새 날씨가 풀렸따고 해도 물론 못입을 니트 베스트지만 


간단히 블로그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근데 착샷이 없어서 리뷰 등록은 못할듯..)



일단 처음에 배송받은 상태 색상도 그렇고 도톰해보이는게


이때까지만 해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만원이었거든요 ㅋㅋㅋㅋ


개이득



꺼내는데 이렇게 봐도 이쁘긴함


근데 이때부터 손에 느껴져 오는 감촉이 꽤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네.. 매우 까칠까칠해요 ㅠㅠ 



부드러운 조끼를 찾는 분들이나 울 오버핏 베스트 


이너로 살과 안닿게 잘 코디 하는게 중요할듯 합니다


이게 최대 단점이에요 ㅠㅠ



오버핏으로 나온만큼 사이즈는 프리임에도 매우 넉넉합니다


가슴 63cm 어깨 51cm 암홀 25cm 총기장 74cm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어요 



아래 달려있는 탭이 은근 포인트 ㅎㅎ 


이게 별거 아닌데도 무난한 니트에 포인트로 시선을 확


잡아 끕니다 



울 30% 아크릴 30% 나일론 20% 폴리 20% 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저것 다 섞여 있어서 그런가요 ?


감촉이 정말 ...살에 닿을때 좋지 않습니다 ㅠㅠㅠ


근데 이쁘고 가격이 착해서 봐줍니다



목 부분



암홀 부분 


아직도 더워서 착샷은 없고 


대신 모델샷으로 대신합니다



근데 지금은 품절이네요 


개인적으로는 가격을 조금 더 올리고 부드럽게 만들면


더 좋을것 같아요 핏은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