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송도 피에스타 다녀온 하루

by XaXo 2018. 9. 2.
반응형

오늘은 저녁을 먹으러 멀리 다녀왔습니다


송도에 있는 피에스타 ㅎㅎ


생각해보니깐 우리동네에도 피에스타가 있어서 몇달전엔가 갔었던 ... 



송도에 있는 피에스타는 미추홀타워 21층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도 좋고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주차도 무료였는데



요금은 이거 보시면 될것 같아요


평일이 물론 저렴하지만 


평일에 올일은 없고 주말은 성인기준 45000원 입니다.


이용시간이 약 2시간인가 .. 



음식도 꽤 다양했고 넓었습니다


몇접시 가져다 먹으니깐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는데


배가 많이 안고팠어요 ㅠㅠ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21층이다 보니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매우 좋음


날씨까지 좋다보니 하늘도 파랗고 넘 좋았어요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모임이나 잔치 


데이트 하러 오시는분들도 꽤 많이 보였는데요 


여자친구 남자친구랑 와서 맛있는 식사 하기에도 


괜찮을것 같네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조금 시끄럽다고 생각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따로 칸막이가 있는게 아니고 어린애들도 많다보니


시끄럽고 정신이 없긴 하거든요



요리가 다양 좋아하는것들도 많고 


일단 맛도 좋음



보통 이상한 뷔페 가면 줄서서 스테이크 하나 받아오고 


먹기도 힘든데 그런거 없음 ㅎㅎ 



초밥 쪽에 가끔 사람들 줄서긴 하지만 그래도 2~3명


줄없이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게 넘 좋았어요 


그렇다고 사람이 적었던것도 아닌데 말이죠




깐쇼새우 이것도 맛있음 ㅎㅎ 


맛있는 음식들 많았는데 사진 찍기 좀 그래서 ㅋㅋ


대충 사람 없는 요리에서만 몇장 찍었습니다 ㅋㅋ




디저트로 케이크, 초콜릿도 있었고 


쿠키, 마카롱도 많았어요 ㅎㅎ


마카롱 10개 생각나네요 ㅋㅋ


음 .. 저는 딱히 잘 안 맞았던 마카롱이라 반조각 먹었는데 


케이크들이 맛있었어요 



과일이 4종류인가 바께 없었던건 좀 아쉬운거 같아요 


그래도 나름 배터지게 잘 먹고온 송도 피에스타 다녀온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