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베스킨라빈스 31일 하프갤런 할인받기

by XaXo 2018. 9. 1.
반응형

엎드려 있다가 오늘이 31일 이라는것을 생각하고 


바로 찾아간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31에서는 매월 31일에 하프갤런을 패밀리 가격에 


드실수 있기 때문인데요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거!!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분들은 파인트 이런거 


혼자서도 뚝딱하니깐 하프갤런 정도는 드셔야죠




바로 베스킨라빈스 찾아가 주문을 했습니다.


근데 만약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갈 시간도 없고 


오늘 아이스크림을 먹을 기분이 아니라면 ?


그래도 아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이나 지마켓 등에서 베스킨라빈스 검색을 하면


기프티콘 (하프갤런 할인적용된 가격) 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해두면 구매로부터 약 3달 유효기간으로 


언제든 교환해서 드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마켓 신용카드 포인트를 써서 구매해서 


이마저도 나름 알뜰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하는데요 ㅋㅋ


매장에서 기프티콘을 보여주면 하프갤런 사이즈를 받을 수 있고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파인트 / 쿼터 / 패밀리 / 하프갤런 사이즈 비교


맛 선택도 6개까지 할 수 있고 


크기 장난아니죠 ㅋㅋ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저는 하프갤런 사이즈도 혼자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근데 먹다보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ㅋㅋ



새로 나온 이달의 맛인 베리 스윗 바이올렛 


생각보다 맛있는 맛은 아녔어요


맛보기를 하고 싶었는데 줄이 많았고 31일은 매장도 


바쁜날이라 차마 맛보기를 할 수 없었습니다 ㅋㅋ 



심지어 매장 직원들도 지쳐서인지 친절하지도 않았던 상태라 


빨리 주문하고 가서 아이스크림이나 먹고 싶은 기분



초코나무숲 등등 좋아하는 맛 선택들


항상 새로운맛에 도전해볼거라면서도 


주문하게 되면 먹던거 그대로 주문하는듯 합니다.




여섯가지 맛 선택해서 왔어요 ㅋㅋ 


바로 맛 보기


 


중간에 이정도 찍었는데 정확히 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킨라빈스 31일 하프갤런 할인받기 


꼭 기억해두셨다가 패밀리 사이즈로 하프갤런 아이스크림 드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