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당산 아이스크림 개당 350원

by XaXo 2018. 8. 21.
반응형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크림이죠 ㅋㅋ


아이스크림이 근데 요새 너무 비싸져서 사실 제값주고 사먹기 아까운데


(그래도 편의점 같은곳에선 어쩔수 없이 사먹게 되는것 같아요 ㅠㅠ


2+1 이라도 안하면 꽤 비쌈 ㅋㅋ ㅋ막대 아이스크림 주제에)



당산 삼성래미안 상가 쪽에 있는 슈퍼에서


아이스크림을 개당 35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이전에는 300원인가 250원인가 더 쌋던거 같은데 


지금은 350원입니다 



막대 아이스크림 말고는 30% 인가 그래도 저렴한 가격 


종류는 조금씩 바뀌는거 같은데 


제가 좋아하는게 별로 없네요 ㅠㅠ



그래도 쌍쌍바 메가톤바 순수밀크 인절미바 쿠앤크 


빠삐코 메로나 등등 


꽤 유명한 아이스크림은 다 있는듯 합니다.



왠만하면 짝수로 해서 50원이 안나오게 구매를 하는데 


오늘은 10개를 샀어요 


보통은 20개 30개씩 사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이 작아서 한번에 여러개 먹거든여 



간만에 먹는 돼지바 ㅋㅋ


돼지바 말고 .. 까마쿤 인가 그게 더 맛있는데 없네...단종인가


더운날에는 그래도 아이스크림이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