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페이퍼리즘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 롱패딩 받았다

by XaXo 2018. 8. 16.
반응형

 지금 여름도 너무너무 덥지만 


지난 겨울도 정말 추웠는데요.. 롱패딩 끝내 구매 안하고 버텼던 지난 겨울


올해도 왠지 그 추위가 작년 못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해는 롱패딩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침 지난달쯤인가 무신사스토어에서 역시즌 클리어런스 세일이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잽사 득템한것이 바로 작년 겨울이 끝날때쯤 


살까 말까 고민하다 패스했었던


페이퍼리즘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 


롱패딩 입니다 ㅎㅎ



따져보니 작년에 구매하려고 했었던 거의 겨울 다 지나고 봄될때쯤 가격에서


만원정도 더 저렴해졌는데요


애초에 저렴한 가격에 나온 페이퍼리즘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 경우 


전투용 롱패딩으로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나름 스펙도 괜찮은데 작년에만 해도 


구매하려고 해도 페이퍼리즘 드레이크 롱패딩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 확 구매를 당기는 것이 없었기도 하고


올해 신상의 롱패딩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쯤이면 하나 전투용으로다가 입고 


올해 이쁜걸로 하나더 사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410g 우모량에다가 X-400이라는 고투습 소재 적용


YKK 지퍼 사용등은 가격대비 높은 품질을 보여줌 ㅎㅎ


거의 이름없는 롱패딩도 이정도 스펙에 이가격은 아닐듯 함 ㅎㅎ

   


모자 탈부착 가능이긴 하지만 모자를 떼고 쓰진 않을거 같음 


롱패딩까지 입을 추위의 날씨라면 모자도 뒤집어 써줘야 롱패딩 입는맛이 있죠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 특징이 앞쪽으로 나와 있는 주머니


속은 기모원단으로 처리되어 있고 넓은 아웃포켓이 소지품을 담을 수 있음



처음에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 말고 다른 모델의 페이퍼리즘 롱패딩이 있어서 


고민 했는데 주머니가 안보이는게 깔끔하고 이뻐보이긴 했는데


가끔 디카나 지갑 등 소지품을 들고 나갈때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가 더 편할것 같아서 선택



사이즈는 무조건 XL


XL가 가장 큰 사이즈 .. 


심지어 지금도 역세일 가격에 사이즈가 남아 있으니 


득템이 가능.. 이제 곧 가을이고 금방 겨울이 될거 같은데


저렴한 가격에 롱패딩 하나 장만 할꺼라면 추천 할만함



솜털 80% 깃털 20% 뭐 큰 의미는 없는듯 ㅎㅎ 


필파워는 550FP


처음 배송시 납작하게 전달되어왔더라도 몇대 쳐준뒤 


옷걸이에 걸어두면 부풀어 오름



안주머니 등의 수납공간도 매우 좋고 ㅎㅎ


은근 안주머니 이게 있고 없고 중요함



완전 방수는 아니겠지만 살짝 방수는 되는거 같음 ㅋㅋㅋㅋㅋ


하도 더우니깐 땀이 나네



소매쪽으로 바람이 들어오는것을 막아주기 위한 디테일 ㅎㅎ



헥,,,, 착샷 대신 옷걸이샷

,

와 이거 하는데도 땀이 쏟아지는데 착샷은 지금 불가 ㅋㅋㅋㅋㅋ


일단 찬바람 부는 계절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ㅋㅋㅋ


올해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고 싶어 





ㄴ 무신사 스토어 페이퍼리즘 드레이크 롱다운 파카 


제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