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참이맛 부대찌개 해장으로 식사로 딱임

by XaXo 2018. 8. 16.
반응형

보통은 해장해야할때 자주 오던곳인데 


오늘은 식사하러 참이맛 들렸습니다.


참이맛 감자탕이 24시간 영업 하고 있기도 하고 


참이맛 부대찌개 맛이 그리워서 ㅋㅋ



참이맛 메뉴판 


그러고보니 최근엔 부대찌개 주문만 했지 감자탕이나 해장국 먹어본적이 없네


옆 테이블 감자탕 먹고 있던데 그것도 맛있어 보임



참이맛 부대찌개 이렇게 나오는데 


직접 끓여야하기 때문에 맛있어질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배고픈데 언제 끓냐며 ㅋㅋ

 

있는 가운데 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두는데



여기는 밥이 이만큼 나옴 ㅋㅋ


공기밥 따로 추가 하면 천원인데 


기본으로 주는양도 많고 


국물 부어서 말아 먹기에도 좋게 되어 있어서 좋은듯



팔팔 끓기 시작하면 이제 먹으면 되는데


다른 부대찌개랑 조금 맛이 다른게


콩나물과 파가 들어있는데 이게 참이맛 부대찌개 맛을


내는거 같음 ㅎㅎ 


개인적으로는 맛이 좋아서 해장이나 식사하러 오는편



덕분에 배 터지게 식사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