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BBQ 황금올리브치킨 주문해서 다먹음

by XaXo 2018. 7. 21.
반응형

지금은 사용하지도 않는 삼성카드에서 ... (무려 해지한지 2달이나 되었는데)


갑자기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며 모바일쿠폰이 하나 전달되었다.


카드해지 한지 시간이 조금 흘러서 이거 뭐 사기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모바일 쿠폰이 어짜피 전화연결후 사용하는거라 가짜면 사용안되겠지 싶어서


바로 주문했더니 진짜 이벤트 당첨되서 전송된거였음 !!



그래서 오늘 저녁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ㅋㅋㅋ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 ( 이런말을 하면 치킨을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수 있냐고 ..


욕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 뭐 개인취향 아닐까 .. 그나마 양념치킨은 먹을만함 )




아니면 구워낸 바베큐류가 더 좋던데 .. 그래서 훌랄라치킨 같은걸 


오히려 더 찾아 먹는게 아닐까 싶음 ㅎㅎ


어쨋든 주문하고 40분 걸린다던 치킨은 20분만에 배달 도착


월드컵도 다 끝나고 해서 배달이 빠른가 보다..


날도 더운데 에어컨 켜고 집에서 치킨이나 먹는게 천국이지 뭐



치킨 1마리 양이 뭔가 작아보이는데 


그건 내가 치킨을 자주 시켜먹지 않아서 인걸로 ㅎㅎ 


대신 닭이 엄청 크다 ..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치킨을 주문해 먹는데 이렇게 크진 않았던거 같은데


커서 먹기엔 좋았음 !!



BBQ치킨은 튀김옷이 꽤나 두꺼운거 같음 


황금올리브치킨 만 그런진 모르겟지만 .. 튀김옷이 두꺼우니 식감이나 


먹는데는 뭔가 푸짐하게 먹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으나 


먹고 나서 기름기가 조금 마음에 들진 않았다. ㅠ



일반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따로 주문하지 않아서


이렇게 양념치킨소스를 넣어서 배달 해줌 


요새는 치킨도 꽤 배려가 좋아졌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치킨값이 옜날에 비해 많이 오른걸 감안하면.. 


개인적으로는 그냥 피자가 더 좋은거 같음 ㅠㅠ 



하지만 이것 역시도 피자보다 치킨을 좋아하는사람들이 더 많더라 ㅋㅋ


피맥이 좋은데 치맥을 먹으러 가는일이 더 많음 



양념소스는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더 넣어주는지 모르겠지만 


양념 소스에 먹으니 더 맛있다~~~


BBQ 황금올리브치킨 우연히 이벤트 당첨되서 (사실 뭘 응모했는지도 모르겠음 ㅋㅋㅋ)


기분좋게 치킨 먹은날


요새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훅 줄어들어서 별로 업데이트가 하기도 싫은데 


그냥 핸드폰으로 찍어서 대충 올림.....


진짜 네이버로 새로 옮겨야 하는건가 그동안 포스팅이 너무 아깝다 (별거 없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