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비주얼센터 1등~11등

by XaXo 2018. 7. 15.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1 , 시즌2 에서도 했었던 프로듀스48 비주얼센터 뽑는 날


프로듀스48 참여한 연습생들에서도 비주얼센터로 주목받는 연습생들이 많아서 


과연 누가 뽑힐지 기대되었는데요 ㅎㅎ


제가 생각했었던 연습생이 1등이 아니라서 좀 아쉽 ㅎㅎ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센터 TOP11


치바 에리이 ㅋㅋㅋ귀엽




프로듀스48 비주얼센터 11위는 플레디스 이가은 


비주얼센터는 11위지만 현재 1등을 하고 있으니 유력한 현실 센터 아닐까요 ㅎㅎ



스마일 이모티콘처럼 웃는게 너무 이쁘다는 매력평을 받았어요 ㅎㅎ


반달 눈웃음의 이가은



10위 HOW 김민서


알 수 없는 청순함 , 긴 생머리와 맑은 피부로 연습생들에게 인정받았어요 ㅎㅎ



9위 NMB48 시로마 미루


입술이 섹시하고 귀여운 다양한 모습이 보이는 시로마 미루 


귀엽고 섹시한 두가지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시로마 미루 



8위 울림 권은비 


울림 비쥬얼4인방중 8위를 차지한 권은비는 실물을 카메라가 담지 못한다고 


아이린 닮은꼴로도 주목받는 권은비는 8위



7위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빛이나는 예쁨을 가지고 있다는 사쿠라 


내꺼야 곡에서 센터를 하기도 했고 엔딩포즈도 차지했죠 



6위 울림 김채원 


귀여움과 이쁨이 섞인 외모라는 김채원 


똘망똘망한 눈이 장점이며 다른 연습생들도 인정하는 부분



5위 스타쉽 안유진


매력있게 이쁘게 생겼다는 안유진


첫 순위발표식 2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사실상 프로듀스48 데뷔 확정 멤버라 볼 수 있는 안유진

 


4위 스타쉽 장원영


장원영은 특히나 이번 너무너무너무 그룹배틀에서 센터로써 


비주얼센터 역할을 제대로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막내급 귀여움에 이쁨까지 가지고 있음 ㅋ



시즌2 내마음속에 저장 있다면 


이번 프로듀스48에는 장원영의 국민 프로듀서님 ! 내가 ~ 가질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아.........



3위 플레디스 허윤진


기린짱이라고 불리는 허윤진은 기린을 닮았지만 


모두가 이쁘다고 칭찬하는 멤버 !



2표로 결정된 1등과 2등


얼반웍스 김민주 역시 외모로 인정받고 있고 


이번에 피카부에서 왕이런 역시 외모로 화제가 되었죠





프로듀스48 비주얼센터 1등은 위에화 왕이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