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고토모에 댄싱퀸 접수

by XaXo 2018. 7. 15.
반응형

프로듀스48 첫 순위발표식을 앞두고 진행된 이벤트 


댄싱퀸 내 거야 !!!


이번 프로듀스48 에는 어떤 연습생이 센스가 있고 춤을 잘 추는지


한명을 뽑아서 뽑힌 사람의 그룹 전부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 아이오아이 센터 


전소미와 춤 잘추는 청하가 함께 했어요 ㅎㅎ


심사는 트레이너썜들이 진행 



춤 좀 춘다는 연습생들부터 


끼 있는 연습생들이 하나씩 나와 댄싱퀸에 도전했는데요 ㅋㅋ


개인 대결이기도 하지만 속한팀 전원이 선물을 받는 만큼


팀 대결이기도 했었던 프로듀스48 댄싱퀸 대결



울림 권은비, MNH 이하은, 밀리언마켓 손은채 ㅋㅋ


다들 춤실력을 뽐내는중




춤하면 또 팝핍추는 이채연을 빼놓을수 없죠 ㅎ ㅎ


파워풀한 댄싱을 보여줬어요 ㅎㅎ



표정이 좋은 고토모에 


이전에도 남다른 핏과 댄싱으로 주목을 받았는데


역시나 이번에 자기해석한 TT도 ㅋㅋㅋ




연습생들의 흥난 댄스 대결이 부러웠는지


결국 무대까지 올라간 전소미 ㅋㅋㅋ



전소미의 끼도 무시할 수 없죠 ㅋㅋㅋ 


셀럽파이브곡에 결국 반응해버림 ㅋㅋ



마지막 최종 4인이 뽑히고 


이채연, 손은채, 고토모에, 이하은 


다들 춤 좀 춘다는 연습생인데 ... 



센터에 있는 고토모에 때문에 뒤에 세명이 묻혀보임 ㅋㅋㅋ


ㅋㅋㅋ막 발차기 하고 난리났음



결국 고토모에의 프로듀스48 댄싱퀸 접수 ㅋㅋㅋ


나야나 곡에 맞춰 기쁨의 세레모니까지 ㅋㅋ



추가 ㅎㅎ


이번에 건강상의 문제로 순위발표식에도 참석하지 못한


마츠이 쥬리나 첫 순위발표식에 13등을 차지 했다고 하는데 


건강이 나아지면 다시 돌아오는것인지 하차일련지 ... 



고토모에를 생각하는 마음에 기쁨의 눈물을 흘려주는 쥬리나 ㅠ




프로듀스48 고토모에 댄싱퀸 1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