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축구모드 공략 완전 꿀잼

by XaXo 2018. 7. 11.
반응형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펜타스톰에도 월드컵


축구모드가 등장했습니다 ㅎㅎ


3:3 팀으로 진행되는 미니게임이지만 그동안 소환사협곡 (펜타스톰에선 뭐지) 에서만 


치고 박고 싸우다가 공갖고 뛰어다니는게 귀엽네요.



ㅋㅋ 싸우는거 같지만 공을 두고 다투는중 ㅎㅎ


서로 치고 박고 가능하지만 체력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펜타스톰 축구모드 역시 선택한 영웅에 따라 추가로 능력치가 부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인기 있는 영웅들은 축구모드에서 활약을 하면서도 추가 버프를 받기도 하네요 ㅎㅎ


길더, 그랙, 엘리스 등등 스턴이 있는 영웅이 주로 픽이 됩니다. 


골키퍼 위치 혹은 그냥 닥공모드로 나가기도 해요 ㅎㅎ



이번에 등장화면이 바뀐 버터플라이 ㅋㅋ


더 샤프해졌어요 ㅎㅎ 


소년미에서 소녀미로 ㅋㅋ


궁 쿨타임이 5초로 변경되지만 사실 축구모드에서 써먹기엔 안좋네요


상대를 다 죽일것도 아니고 말이죠



이속이 빠르고 스턴이 있는 영웅들 다 추천하고 싶지만 


그중 하나 선택해서 고르라면 슈퍼맨, 조운 꼽아주고 싶습니다 


이속증가에 에어본 괜찮은 영웅이에요.



게임이 시작하면 공을 차며 (튜토리얼은 한번 해보세요 ㅎㅎ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축구모드 적응에 좋습니다 )



적 골대에 공을 넣으면 되는데 핸들링이나 코트 밖으로 공이 나갈일이 없으니


드리블을 하며 공을 가지고 가든 벽으로 공을차 이어가던 상관이 없습니다.



무조건 공만 넣으면 된다는거죠 ㅋㅋ



간혹 회오리바람이 등장하는데 공을 삼켜 지멋대로 공을 날리기도 하고


영웅이 부딪치게 되면 스턴에 걸립니다.



ㅋㅋㅋ 갑자기 화면에 나타남



골이 들어가면 골을 축하하는 멋진 축하로고도 볼 수 있어요 ㅎㅎ



태클 스킬이 축구모드에 등장하지만 


대부분 순간이동 스킬을 사용합니다.


공을 드리볼 하는 상황에서 순간이동을 쓰면 공과 함께 이동되기 때문인데요.


적을 제치고 공을 넣기에 매우 좋습니다.



축구모드 강추 스펠 ㅎㅎㅎ >> 순간이동




축구모드 궁극기가 모이면 만유인력으로 


공이 달라붙게 되는데 그 상태로 유지하고 골을 넣는것도 좋습니다 ㅎㅎ


사실 축구모드 공략이라기보단 해보면 다 앎 ㅋㅋㅋ



새로 추가된 축구모드 공략 


좋은 영웅 선택 , 순간이동 발리킥 ㄱㄱㄱ 개꿀 콤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