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업데이트 축구모드 등장과 무료스킨

by XaXo 2018. 7. 11.
반응형

펜타스톰이 여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꽤나 다양한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우선 시원하게 바뀐 로딩화면이 보기에 좋네요.


맨날 화살날라오던 화면이 지겨웠던분들 많으셨을텐데 


여름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2018 펜타스톰 월드컵이 LA에서 진행된다죠 ㅎㅎ


기대되네요..



축구모드가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축구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7~8월 축구 4종 스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반헬실 스트라이커


무라드 드리블마스터


제니엘 허리케인


맥스 거미손맥스



주 캐릭터가 있다면 더욱 좋겠네요 ㅎㅎ


반헬싱은 스킨이 도대체 몇개인건지 ㄷㄷ



월간 출석이벤트는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출석만 해도 카드를 모아 버터플라이 홍염의검 스킨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번에 버터플라이도 새롭게 바뀌었죠 ㅎㅎ


포스가 ㄷㄷ



매일 행운 이벤트 룰렛은 현재 모렌으로 진행중입니다.


모렌도 룰렛으로 뽑았는데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ㅎㅎ



조만간 업데이트될 신규 등장할 연방보안관 로크


로크 구매를 위해 골드를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AWC 출석이벤트는 반헬싱 스트라이커를 모을 수 있는 방법


11일간 누적 출석만 모아도 됩니다 ㅎㅎ



새롭게 생긴 신규모드 축구모드


이게 은근 재밌긴해요 


게임은 4분동안 진행됩니다.



원거리 캐릭터는 없으며 영웅을 선택해 3:3 축구게임을 합니다.



캐릭터마다 조금씩 버프를 받기도 하는데 


이속이 빠르고 스킬을 보고 판단해 영웅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미 축구모드 유리한 캐릭터들이 몇개 정해져 있어요.



축구는 뭐 아시다시피 공을 상대 골에 넣으면 골인 !!



골을 최대한 많이 넣어 승리하면 됩니다.



ㅎㅎ새로 업데이트된 축구모드 데스매치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