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LED30구 슬라이딩 랜턴 2개 구입했는데

by XaXo 2018. 7. 8.
반응형

저렴한 가격에 LED 랜턴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캠핑용 랜턴으로 많이들 사용하지만 이외에도 


소품 촬영시 조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LED30구 슬라이딩 랜턴 2개를 구매했습니다



LED 슬라이딩 랜턴 이라고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가격으로 검색이 되는데


사실상 리뷰를 보면 다 똑같은 제품인듯 합니다.


저는 개당 3300원 , 배송료 2500원으로 2개를 구매했어요 



저렴한 가격이라서 별 필요도 없는데 구매했음.. 


이거랑 고민하던 랜턴이 있었는데 그걸 샀으면 지금 처럼 후회는 안할듯 하네요 ㅠㅠ



일단 디자인은 이게 더 괜찮아 보였습니다.


많은 후기가 검색될 만큼이나 캠핑 가시는분들은 실제로 


이런 랜턴을 사용을 많이 하시나봐요 .. 



난로같이 생긴 디자인이지만 의외로 크기는 작고 30개의 LED가 들어가 있어요.



위로 올라면 10개씩 360도 밝게 비춰주는 랜턴인데요


건전지가 포함되지 않아 가지고 있는 AA 건전지 3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건전지도 충전해서 넣었음 !!! 


AA건전지가 집에 많은줄알았는데 하나도 없어서


마침 충전지로 해결



빛은 생각보다 약했음 .. 


아니 다른 후기 사진들 보니깐 엄청 밝길래 기대했는데


사진빨에 속았던것임 !!!



물론 밖에서 빛이 없는 어둠속에서는 어느정도 밝음을 보여줄 지 모르겠는데


내가 봤던것과 비교하면 쌔진 않음 역시 가격만큼인건가......


그래도 이게 캠핑용품에 속해 있을만큼이나 캠핑가서 어두움을 밝히는데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함 .. 


2가지 용도로 구매했는데 결국 차에 하나 두고 하나는 옷장 깊숙히 두어 


어두운곳에서 빛이 필요할때 사용하는걸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