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포르미도시락 12개 주문해서 먹기시작

by XaXo 2018. 7. 4.
반응형

점심을 도시락으로 주문해서 먹기 시작한지 꽤 되다 보니 같은 브랜드 , 상품으로 주문해서 먹기보다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으로 주문해 먹는게 더 지겨워지지도 않고 (근데 사실 거의비슷비슷하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도시락을 다 먹게 되면 다른 상품으로 선택해 주문하는데 ... 워낙 다양한 브랜드의 도시락이 있고 맛이 어떤지 상품이 어떤지는 잘 알 수 없는듯 하다.. 


그 와중에 몇몇 도시락은 체험단진행으로 후기작성된 글들도 있다보니 ㅋㅋ 

그렇다면 내가 하나하나 다 맛보리라.



이번에는 포르미도시락 10+2 해서 12개 주문을 했습니다.


이전에 주문했던 도시락들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올라갔는데 가격이 올라간만큼 주문시에 

숟가락을 같이 배송해주더라구요... 숟가락을 안넣어줘서 그동안 집에 남는 숟가락을 가지고 다녔는데 일회용 숟가락이 생긴거 그건 일단 편하네요.



이상하게 생긴 도시락이 한개 있는데 아마 +2 추가로 넣어준 도시락 같습니다

근데 그럴꺼면 2개를 저걸로 보내줘야 하는거 아니냐며.. 1개만 저렇게 보낸이유가 궁금하네요ㅋ



포르미도시락 곤드레나물잡곡밥

비프포크볼 & 매콤고기볶음 입니다 ㅎㅎ




대충 350~400 칼로리를 왔다갔다 하는듯 해요.

왠만한 도시락들 주문해도 이정도 칼로리던데요.


그래서 칼로리를 생각하기보다는 맛과 영양분을 봐야할듯 합니다 !!



이전에 주문한 저렴한 도시락들은 도시락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렸으면 되었는데

이건 포장지가 한겹 더 쌓여있습니다 !!



그래서 위에 비닐을 제거해주어야 하는데 !!


위와 같이 되면 안되요 !!!


(비닐이 왜 이리 약함 ㅡㅡ)



속비닐까지 딸려올라왔네요 겉 포장지만 잡아서 뜯어주세요.



이렇게 뜯은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4~5분 


저는 4분이나 4분30초 돌려서 먹습니다 ㅎㅎ



포르미도시락 


우선 비주얼은 처음에 실망했습니다.. 이전에 주문해오던 가격에 비해 비싸졌는데


숟가락을 준것 만으로 이해하기엔 좀 가성비가 떨어진다고 생각했거든요 ㅠㅠ


여태 먹던 반찬구성과 동일한데 말이죠 .. ㅠㅠ



근데 먹어보니 이전에 먹었던 도시락보다 밥이 조금 더 맛있는듯 합니다.


소스는 조금 부족했지만 괜찮은듯 !?


어짜피 하나하나 도시락은 게속해서 주문해볼거고


 도시락 주문 후기에서 포르미도시락 이야기가 나와 주문해봤는데 


뭐 그럭저럭 가격만큼의 가성비를 보여주는듯 합니다 !!! 


물론 재구매는 없이 다음 도시락에 도전할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