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현타 뜻을 알게 된 유노윤호

by XaXo 2018. 7. 1.
반응형

두니아에 오게 된 멤버들 슬슬 두니아 생활에도 적응하며 


먹을것을 찾기 위해 조를 나눠 탐색을 시작했는데요


유노윤호는 아이돌 멤버들과 조를 짜서 근처를 탐색하기 시작했어요 ㅋㅋ



햇빛도 부실거 같은 열정 유노윤호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힘든일이 있으면 자신에게 물어보라고 


멘토링을 해주겠다는 의미로 루다와 현빈을 택한 유노윤호


역시 아이돌 대선배 




첫번째 아이돌 생활을 하며 어려운 것중 하나는 악플


악플에 어떻게 대처하는지가 궁금한가 봅니다 


현빈이는 아직 악플 같은거 없을거 같은데 


ㅠㅠㅠ



악플에 자신있는 유노윤호 


악플하면 자신이라며 ㅋㅋㅋ 이야기 하기 시작하는데



ㅋㅋ 여기 탐색 시작하기전부터 딘딘이 인생의 진리지 랩하며


유노윤호 놀리기도 했었는데 유노윤호 역시 연기 시작하면서 생긴 악플이나 


랩하면서 생긴 것 등등 다양한 짤과 에피소드들이 있는데요 


근데 유노윤호의 이런건 악플이라기보단 오히려 이미지 상승에 도움된거 같은데 ㅋㅋ


유노윤호의 열정이 이런 모든걸 다 긍정적이고 좋은효과로 만든거 같아요 ㅋㅋ




악플도 관심이라며 루다와 현빈이에게 이야기 하는 유노윤호




루다의 경우엔 악플을 하나하나 찾아보고 


별로다는 행동을 하지 말아야 겠다고 다짐하는데 그러다 보니 


너무 많아져 고민이 되고



그러다 현타 까지 오게 된다는 루다 


처음에는 조금 어리버리하고 그랬는데 이젠 멘트도 많아지고


장난도 잘침 ㅋㅋ




ㅋㅋ 근데 현타 라는 말을 처음들어본 유노윤호 ㅋㅋ


현.. 현타가 뭐야 ? ㅋㅋㅋㅋㅋ



현타라는 말을 모를지 몰랐나봐요 ㅋㅋ 진심 놀라는 루다 ㅋㅋ



현자타임 을 줄여서 현타라고 하는데 


요새 워낙 줄여서 쓰는 말이 많다보니깐 모를수도 있죠 ㅋ




먹을것을 이것저것 챙긴 아이돌 팀 ㅋㅋ


열정넘치는 유노윤호 끝으로 파이팅도 한번 하자고 하는데



파이팅에는 구호가 있어야죠.



ㅋㅋㅋ 현타 배웠는데 그새 까먹은 유노윤호


현피 ㅋㅋㅋㅋㅋ




두니아에서 이제는 현타 뜻을 제대로 알게 된 유노윤호 겟죠 ㅋㅋ



파이팅은 현빈이가 맡게 되었는데


다 깨부시자는 생각으로 구호를 외쳐달라고 부탁했더니



다 깨부수자 라고 구호를 외치는 권현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웃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