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종로3가 돌반지 사러 들린 피카 picca

by XaXo 2018. 6. 26.
반응형

곧 있을 조카 돌에 돌반지 선물을 하기 위해 종로에 갔습니다.


예전에 한창 금을 좋아했을때가 있어서 금반지며 목걸이 삿던때가 있었는데 .. 


요새는 직접 금을 잘 착용하진 않다보니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종로3가 1번 출구로 올라오면 바로 우측에 있는 피카디리 귀금속상가 


문 열자마자 바로 우측에 있는 곳 



31호 매장이네요 ㅎㅎ



예전에도 이곳에서 반지를 맞췄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왔는데 기억을 해주신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ㅋㅋㅋ



어쨋든 반지도 다양하고 종로3가 돌반지 사러 왔는데 보통 이곳 주위 돌아다니면


가격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저렴한편 



금은 딱 금시세가 정해져있어 결국 공임비 차이인데 


그 차이가 중요함 ㅎㅎ


그래도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잘 쳐준거 같아요.



종로3가 돌반지 사러 올걸 게속 미루다가 결국 지금 왔는데 


그래도 지금 금값에서 부담없이 살 수 있었습니다 


금 1돈 돌반지라고 해도 디자인에 따라 가격차이가 틀린데 


아무래도 이쁜게 조금 더 비싸거든요



그리고 각 매장마다 디자인도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도 조금씩 다른편인데


피카 매장에는 제가 원했던 디자인 포함 이쁜 디자인도 있어서 


선물하고자 하는 돌반지 디자인 선택도 가능할듯 해요.



왕관 모양의 금1돈반지 


하트 모양도 이쁘긴 했는데 왕관모양으로 골랐어요 !!



금1돈이라 3.75g 요새는 반돈 도 많이 한다고 하지만 


조카에게 선물하는 돌반지니깐 이왕이면 1돈 채워서 선물해주려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