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장원영 안유진 비글미 장난아니네

by XaXo 2018. 6. 16.
반응형

프로듀스48 첫방을 보고 몇몇 응원하는 픽들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그중에 스타쉽 연습생들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평균나이 15.6세 어린 아이들인데도 키 짱크고 비글미가 있어서 그런지

 

흥과 끼가 넘쳐흐름



스타쉽에서는 이번에 안유정 , 장원영, 조가현 


3명의 연습생으 참가했어요 


소유가 트레이너로 있는 프로듀스48 이라서 더욱 트레이너분들이 


기대를 하며 봤던 스타쉽 연습생들인데요


실력도 탄탄하더라구요.



특히 15살 프로듀스48 막내인 장원영 


키가 168이라며 .. ㄷㄷ

 



스타쉽 연습생들은 자신들의 매력포인트를  비글미로 뽑았는데요


정말이지 순수 발랄 그 자체 ㅋㅋ



카메라 있는곳에선 정말 쉴새 없이 말하고 움직임 ㅋㅋ



깨알 혀접기 개인기 까지 보여주는 안유진





ㅋㅋㅋ매력어필도 잊지 않고 하는 안유진


이쁘게 생겼는데 귀엽게 봐달라며 ㅋㅋ 


벌써 1회 방송이 나가고 공개된 순위에서


안유진은 2등 , 장원영은 3등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아마 이둘 모두 데뷔조에 뽑히지 않을까 ... ㄷㄷ


기대를 해봅니다.




특히 웃는 모습이 이쁜 장원영 응원하는중





준비해온 퍼포먼스를 보여준 스타쉽 연습생들은 


모두 B등급을 받았는데요 보컬만 탄탄했다면 A등급을 줬을꺼라하네요.



A등급을 받아 분량확보를 많이 하고 싶다는 안유진 ㅋㅋㅋ


순위 높고 재밌으면 방송분량은 알아서 되던데 


비글미 있는 친구들이라서 분량 확보 잘 할것 같아요 



아래로 아이컨택과 윙크하는 프로듀스48 장원영 안유진 추가 짤 ㅎㅎ








콘택트렌즈 CF도 찍은 안유진 비주얼 장난아님


전소민 조금 닮은듯한 외모 ㅎㅎ




윙크 진짜 잘하는 장원영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