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라마 개인기 보여준 프로듀스48 김민주

by XaXo 2018. 6. 15.
반응형

프로듀스48 아직 많은 참가자들로 누가 누군지 다 알지는 못하지만


특이한 개인기 보여준 참가자들 먼저 눈에 익혔는데요.



아무래도 춤, 노래 실력도 중요하지만 예능감 역시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 만큼


이런 특이한 개인기 보여주는 참가자들에게 호감을 갖고 응원하게 되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벌써부터 예능감으로 자신을 알리기 시작한 얼반웍스 소속의 김민주


이쁘게 생겼는데..ㅋ ㅋ

 


준비해온 개인기는 라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마 특유의 입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냄


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는 라마 라는데 


비슷함 



빵터진 제작진 즉석 미션으로 


자다 일어난 라마를 요청하는데 


당황하지 않고 바로 자다 일어난 라마 재현해내는 김민주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버젼의 쯔위 라는 별명을 가진 김민주 


근데 라마 닮은 김민주 라는 별명도 생길듯 ㅋㅋ



ㅋㅋ 똑같음 



노래하는 라마



춤추는 라마 


ㅋㅋㅋㅋ 제작진의 짖궂은 요청에도 즐겁게 


개인기 보여준 프로듀스48 김민주


 


ㅋㅋㅋㅋ 마지막 제작진의 질문


누구 닮았냐고 생각하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마 ㅋㅋㅋ


유쾌한 김민주 


응원 해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