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판 플레이 하다보니 끊임없이 전투가 일어나는 데스매치 게임이 팀만 잘 만난다면
재미가 있어서 요새는 랭킹전보다 더 빠져있는데요.
많은 데스매치 추천 영웅들이 있지만 그 중에 라즈 역시 빠지지 않는 데스매치 추천 영웅입니다.
라즈의 경우 마법사 / 암살자 직업군에 속해 피해면역률 +6%, 피해량 +6% 버프를 받기도 하는데요.
쌔다는 영웅들이 너프패치를 받는 가운데 버프패치를 받는 라즈는 치고 빠지기와 주워먹기에 좋아 데스매치 하드캐리 영웅으로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하면 주변 엘레멘탈 수정을 깨러 갑니다.
데스매치에서 라즈 스킬은 어느것 하나 빼놓을수 없지만 특히 파동권이 멀리서 주워먹기에도 킬각을 보기에도 좋은 스킬입니다.
주변 엘리멘탈 수정을 깨면 2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하나는 바로 옆진영쪽 적을 공격하는것과 하나는 수정을 깨서 골드를 모으는 방법
보통 2인1조로 수정을 깨는 팀도 있지만 각각 나뉘어져 수정을 깨는 팀도 볼 수 있는데 그럴경우 덮치면 2명이서 1명을 잡는 기회라 퍼스트블러드를 따내기 쉬워집니다.
수정을 다깨고 올라갔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수정을 깨는 윗쪽 진영..
길더와 엘리스가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평타로만 수정을 깨고 있었는지 너무 느렸고 그걸 보고 접근한 라즈와 애럼이 퍼스트블러드와 각각 1킬씩을 따내게 됩니다.
이후부터 중간 골드지역이 오픈되기전까지는 맵 주변을 돌아다니는적을 기습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2인1팀으로 뭉쳐 다녀야 킬을 따내기도 생존에도 유리하며 부쉬가 많은 데스매치 맵 특성상 조심해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특히 체력이 없으면 스타팅 포인트에서 뜨는 체력회복 아이템을 먹으러 바로 돌아가줍니다.
괜히 적들에게 1킬을 내주면 순위차이도 벌려지고 여러모로 좋을게 없기 때문입니다.
체력회복 아이템은 하나만 먹어도 쭉쭉 체력이 찰만큼 전투시 체력회복 아이템 근처에서 싸워 유리한상황으로 역전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조금 흐르고 나면 불멸의 골렘이 등장합니다.
이 골렘을 처치하게 되면 부활갑옷 효과를 얻게 되는만큼 매우 좋은 버프니 꼭 챙겨주어야 합니다.
부활버프를 얻기 위해 적들도 모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숨어있다 기습으로 골렘버프와 함께 적을 싹쓰리하는것도 좋습니다.
골렘버프와 적을 동시에 처치한다면 일석이조
맵중앙에는 버섯돌이들이 등장해 돌아다니는데 근처에 가면 130~150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앙에서 생존만 가능하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템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앙 선점을 하는것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시야가 공유되는 중앙인만큼 생존에 있어서 신경을 많이 써주어야 합니다.
골드를 모으기 위해 모이는 적들이 많고 크고 작은 싸움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한번에 쓸어담을수 있는 라즈는 운만 좋으면 쿼드라, 펜타킬 까지 가능합니다.
무조건 적이 보인다고 싸울필요가 없으며 킬만 챙기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니 주변에서 타이밍을 보는것이 중요합니다. 다 잡은 적을 뺏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게임이 끝날때쯤이 되면 1등팀은 시야가 공유됩니다.
1등팀을 쫏고 있는 2,3등팀이라면 1등팀을 처치해 점수획득을 막고 포인트를 모아 1등으로 올라서야 하고 1등팀이라면 잘 피해서 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ㅎㅎ
1등팀인 라즈를 잡기 위해 적들이 몰려오다가 자기들끼리 전투가 붙었고 그걸 다시 주워먹는 라즈
ㅋㅋㅋ라즈 개꿀잼
펜타스톰 데스매치 추천영웅 라즈 공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