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방꾸미는 게임 원룸 공략 #oneroom

by XaXo 2018. 6. 4.
반응형

아기자기한 그래픽부터 나만의 원룸을 꾸미는 게임 


#oneroom


말그대로 원룸을 꾸미는 게임인데 꽤 원하는 분위기로 


자신만의 방을 꾸밀 수 있고 인스타그램 공유로 자신이 꾸민 방을 공유할 수도 있다




과거 싸이월드 미니룸 꾸미고 공유하던거랑 비슷한데 


그때당시 2D 였다면 이건 3D ?


조금 아쉬운건.. 가구가 몇개 없다는점 


그리고 너무 비싸 ㅠㅠ 



현재 꾸며둔 방은 2개 .. 


하나는 쇼파랑 빔프로젝트만 있는 완전 영화관 ㅋㅋ


하나는 게임할 수 있는 원룸



하나는 시작하면 튜토리얼로 구매하게 되는 고양이를 위한 방 ㅋㅋ





원룸 게임에서는 코인을 획득해 


배치하고 싶은 가구를 구매해 직접 방을 꾸며나가는 게임인데 


이쁜 가구는 코인이 비쌈 .. 



처음 시작부터 어떻게 꾸밀건지 컨셉을 정하고 


거기에 필요한 가구를 목표로 채워나가면 조금더 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로딩중에서도 볼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의 원룸 


방꾸미는 게임 원룸 공략 


ㄱㄱㄱ



사천성이던가... 그거랑 비슷한데 


똑같은 패턴의 블럭끼리 연결시켜 


터트려 연결되는게 하나도 없을때가 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물론 스테이지가 넘어갈수록


획득 점수는 높아지고 그 점수가 코인으로 얻게 되니깐 


높은 스테이지로 갈 수록 이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처음 패턴은 꽤 쉽습니다.


뒤로 갈수록도 어려운 패턴만 나오는건 아닌데


다소 짜증나는 패턴들이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다가 보면 


난이도가 오를수록 생성되는 블럭속도가 빨라지는데 


생성되는 블럭보다 빠르게 터트려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세요.




실수로 잘못 연결했을 경우에는 블럭이 추가 생성됩니다 ㅠㅠ


실수로 누를때가 있는데 생성되는 블럭이 많아질때 


실수 한번에 무너지기도 ㅠㅠ



최종 점수에 광고 30초를 보면 2배를 줍니다.


초반 .. 가구를 사고 싶을때 광고 30초를 봐주는건 


개발자를 위해서도 나의 목표 가구를 구매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래도 무과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깐.. 이해합시다


원룸 oneroom



저 게임 테이블을 사고 싶었는데


드디어 구매 가능합니다.



망치를 눌러 꾸밀 방을 선택하세요 


방은 돈만 있다면 몇개고 만들어 꾸밀 수 있어요.



쇼파 앞에 게임기가 없어서 조금 어색했는데 게임 테이블을 두었더니


이제 안정적인 게임방이 되었어요.



나무 한그루 있는것도 나쁘지 않았지만 


이왕 게임방 만들면서 아케이드 게임기도 한대 마련해두었습니다 ㅋㅋㅋ


어떤가요?




과거에 싸이월드 미니룸좀 꾸며보셨다면 


방 꾸미는 게임 원룸 한번 해보고 공유도 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