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위스프 정글 공략 및 장점

by XaXo 2018. 6. 2.
반응형

펜타스톰 위스프 영웅 원딜이라서 사실 요새 메타에 사용하기에는 별로지만 


그래도 맨날 탱챔만 할 수는 없으니깐요 ㅎㅎ


위스프 정글 공략



펜타스톰 위스프 정글 템트리는 1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위스프는 첫스킬이 돌진 및 도주기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글을 가면서도 


좋은 포지션을 찾아 이동하기에 부족함이 없는데요 


단점이라면 역시.. 원딜이라는점 


그리고 스킬에 있어서 버프가 필요하다는점 ㅋㅋㅋ


(이게 좀 크네요 ㅋㅋ)



펜타스톰 위스프 정글 속도는 거의 피닉 만큼이나 빠른편입니다.


의외로 첫스킬 사용후 때리는 평타가 강력하기 때문인데요 


위스프 스킬이 별로인데도 불구하고 딜량이 나오는데에는 


평타가 매우 쌔다는점.. 



그리고 두번째 스킬이 좀 애매한데


스킬이 굴러가면서 영웅, 적유닛을 무시하고 지나가기 때문에


지형을 이용해 꼭 터트려 스턴 + 데미지를 넣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정글속도는 첫 정글구역을 정리하고 다음 버프를 위해 이동하면서


징벌 쿨타임을 보며 확인하게 되는데 이정도면 빠른 정글속도라 할 수 있습니다.



위스프 갱은 .. 데미지를 추가로 입혀주는 위주이지만


운이 좋아 두번째 스킬로 스턴을 입힌다면 킬을 따내기 더욱 유리해집니다.



물론 어찌보면 다른 정글영웅들이 갱킹에도 좋겠지만 


원딜 영웅의 약점인 초반을 빠르게 스킵하고 풀템을 맞출수 있어


탱타스톰에서도 원딜의 위력을 보여줄수 있다는점에서 


나쁘다고만 할 수는없을것같아요 ㅎㅎ



빠른 정글속도 ㅎㅎ 



위스프 정글 뿐만 아니라 드래곤라인 원딜러로써도 


한타시 위치를 안전한곳으로 잡고 


두번째 스킬을 지형을 사용해 최대한 터트려 피해를 입힐수 있다면 매우 좋습니다.



여기서는 두번째 스킬을 아래로 굴려 바로 스턴을 먹였어야 하는데


반대로 날려 결국 죽고 만 경우인데요 ㅠㅠ


만약 아래로 터트렸다면 살아서 제피스까지 잡아 트리플킬을 달성했겠죠?



??????


위스프 패시브가 죽고나면 그 자리에 폭탄이 생성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살아남은 제피스가 위스프 위로 지나가다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이 있는 적부터 처리를 해야 하는 원딜 로써 


평타가 매우 강력한 위스프는 최대한 패고 멀어진 적에게는 


궁극기를 사용해 딜을 넣어주면 좋습니다.



템이 나오기 시작하면 주변 정글 정리하는건 일도 아닌데요


피닉이 스킬을 터트려 빠른 정글링 , 타워링을 해낸다면 


위스프는 첫스킬 평타로 정글 및 타워를 정리해냅니다.



위스프 첫스킬 포탄은 평타가 그냥 평타가 아닌 느낌 ㅋㅋㅋ


방관템까지 나오면 탱도 피 빠지는 속도가 장난아닙니다 ㅎㅎ




언제나 두번째 스킬을 잘 맞춰낸다면 의외의 킬과 


이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 구르기와 다르게 빠르게 움직이는 스킬로 


좋은 위치를 잡기 매우 좋은 펜타스톰 위스프




비주류 영웅 이지만 이전에 드래곤 라인으로써 위스프를 써보며 


차라리 정글이 더 낫겠다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그런듯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