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해피콘 바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사용가능

by XaXo 2018. 6. 2.
반응형

선물받은 해피콘 모바일상품권 이용해서 3만원중에 2만원은 빵을 구매하고 남겨둔 만원의 포인트를 쓰기 위해 근처에 있는 베스킨라빈스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해피콘 사용해서 결제하고 해피콘 잔액 남기기 

http://xaxo.tistory.com/1691


베스킨라빈스 역시 해피콘 모바일상품권 사용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베스킨라빈스 31 간만에 왔는데 하프갤런 정도 먹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지만 해피콘 잔액 이용해서 먹을꺼라서 쿼터 주문했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해피콘으로 결제하고 남은 포인트는 약 8천으로 포인트만 사용해서도 파인트 결제가 가능했지만 남은 해피콘 잔액 한번에 처리하기 위해 쿼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 메뉴판

와플 레귤러, 더블레귤러 같은 메뉴로 주문했어도 되었지만 평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패밀리 정도도 한번에 혼자서 먹을수 있으니깐 ㅋㅋㅋ 쿼터 정도는 그다지 큰것도 아녔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쿼터 주문시에는 4가지 맛 선택이 가능합니다.

4가지맛 너무 적은거 아니냐며  ㅠㅠ 맨날 주문하는것만 선택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번에 베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 31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나왔어요 

옜날에 좋아했던 체리쥬빌레 최근에는 잘 안먹었지만 옜날 생각도 나고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을지 맛도 궁금했기 때문에 이달의 맛 맛보기 들어갑니다.



체리쥬빌레31 더욱 특별해진 체리쥬빌레는 기존의 체리쥬빌레에 초콜릿이 더해진맛 !!

체리쥬빌레 탄생이 31주년이라고 ㅋㅋ 



개인적으로 초콜렛도 좋아하고 체리쥬빌레가 살짝 심심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체리쥬빌레31 괜찮은것 같아요 ㅋㅋ 



그런데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 맛에 전부 초코가 들어가고 있음 ㅋㅋ



해피콘 잔액 이용해서 베스킨라빈스 역시 결제를 했습니다

해피콘 잔액 만으로 결제가 부족해서 나머지 차액은 가지고 있는 카드로 결제를 했어요 ㅎㅎ



오늘의 제가 선택한 베스킨라빈스 31 쿼터 4가지맛

미니언즈 ? 이거 이름 모르겠음 조금 달달한데 .. 그냥 이뻐서 시킴

체리쥬빌레31 , 이달의 맛으로 나쁘지않음 !! 추천 

초코나무숲 좋아하는 맛

엄마는외계인 마찬가지 !! ㅎㅎ 이건 인기 많죠?



해피콘 모바일상품권 선물받고 나머지 해피콘 잔액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분들 많을텐데

걱정하지 마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