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김소희 복면가왕 보석불가마 가면쓰고 출연

by XaXo 2018. 5. 27.
반응형

복면가왕 1라운드


보석불가마 와 노천탕이 만났습니다.


보통 높이 올라갈 복면가왕들은 멋진 가면이름이던데 ㅋㅋㅋ


다소 일회성 출연자들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하지만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를 보여준


보석불가마 누구일지 괜히 궁금해졌는데요



노천탕과 좋은 무대를 보여준 보석불가마


패널들이 연령이 조금 있는 참가자로 예상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24'C 기분좋은 음색이라는 좋은 칭찬을 받고



어쩔줄몰라하는 보석불가마 


리액션이 풍부하던데 



과연 누구일지 다들 헷갈려 하는 가운데 


보석불가마 개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보석불가마의 개인기 힌트 


바로 댄스 !!



찜질방 달걀 약탈 댄스라고 ㅋㅋㅋㅋㅋㅋ


빅뱅의 뱅뱅뱅 노래에 맞춰 보여주는 댄스 입니다 ㅋㅋ





유연하지 않은 댄스에 결국 좋게 봐줘도 1세대 1.5세대 아이돌 조상님 정도 라며


30대를 모두 예상했는데요 



진짜 그럴까? ㅋㅋㅋ 



복면가왕 보석불가마 정체는 


바로 프로듀스101 출신의 가수 김소희 였습니다.


2016/04/17 - 어느누구보다 간절했던 김소희의 데뷔에서 프로듀스101

2016/05/06 - 음악의신2 출연한 김소희 윤채경 LTE로 데뷔하나?

2016/06/25 - CIVA의 라이벌그룹 LTE걸즈의 개드립담당 멤버




김소희는 프로듀스101 때도 정말 관심있게 봤던 연습생이었고 


이후 음악의신2에 출연해서 그룹 시바로도 ㅋㅋ 


개드립담당 멤버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는데요 ㅋㅋ



예능 신인상도 수상했을정도였더라구요 ㅋㅋ?


사실 나중에는 가수보다 예능으로 성공하게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이후 솔로가수로 활동도 하고 각종 OST 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해요



이정도까지 목소리가 이쁜지 몰랐는데 


목소리 좋네요 ~!



복면가왕에 벌써 많은 프로듀스101 출신 있었는데


그 뒤를 이어 김소희도 참여했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