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커피빈 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포장

by XaXo 2018. 5. 21.
반응형

커피빈에 들렸다가 커피빈 케이크 기프티콘으로 케이크 포장해왔습니다.


원래는 쁘띠 까망베르 치즈케익 기프티콘 이었는데


같은 가격내에서는 자유롭게 다른 상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요.



그래서 같은 가격에 있는 생크림 카스테라 선택 !!! 


왠지 생크림 카스테라가 맛있어보였음.



케이크 1개만 넣어서도 포장이 가능합니다.


작은 박스에 케이크를 잘 넣어서 주더라구요 ㅎㅎ


직원분 친절



집에와서 케이크 먹으려고 뚜껑을 열어보니


나의 생크림이 !!!!



상자 윗면에 닿아서 묻어있었음 ㅠㅠ 


아무래도 높이가 조금 있는 케이크가 포장박스가 좀 작았나봅니다.



커피빈 생크림 카스테라


근데 이게 진열대 있을때랑 조금 비주얼이 다...다르다 ㅠㅠ


엄청 맛있어 보이던녀석이었는데


조명빨이었니



가장자리 종이를 떼내고 그래도 시식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비주얼이 썩 이쁜 케이크는 아님 ㅎㅎㅎㅎ


흔히 빵집에서 보던 카스테라 같죠?



위에 생크림 올라갔다고 설마 생크림 카스테라


이름은 아니겠지



해서 먹다보면 중앙에 생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는데요


옜날에 대만카스테라 처럼 생크림이 많아서 먹을만해요 


대만 카스테라 비주얼하고 비슷해서 맛을 자꾸 상상하게 되는데


그정도로 부드러운 맛은 아님 ㅎㅎ



그래도 커피빈 케이크 중에서 저렴한 가격에 속하고 뭔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양도 많아서 가성비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