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빅토리아 탄산수 라임 구매후기

by XaXo 2018. 5. 20.
반응형

삼성카드를 쓰고 있는데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얼마나 될까 포인트로 살 수 있는건 뭐 없을까 생각이 들어서


삼성카드 쇼핑 앱에 들어가 보던중 


탄산수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는걸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탄산수를 좋아해서 즐겨 마시기도 했고 


작년에는 트레비 탄산수 정말 많이 사다 마셨는데 


올해도 아마 여름되면 탄산수 많이 주문해 마실듯... 



그런데 거의 반값수준에 구매가능했던 빅토리아 탄산수 라임맛 !


맛선택도 가능했고 제일 먹기 괜찮은 라임 선택



500ml 용량에 페트병이라 출근길 휴대하기도 좋아보이는데


우선 여기까지 가격에다가 맛선택 굿이었음


이제 맛이 중요 ㅎㅎ



싸다고 바로 주문했는데 생각해보니 탄산수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라임이라고 다 라임맛 나는 탄산수가 아님 !


2016/03/17 - 탄산수 효능 과 부작용 , 탄산수와 사이다의 차이



ㅋㅋ 저렴한 탄산수 중에 


진짜 맛없는것도 있어서 탄산수 잘 고르고 사야하는데


빅토리아 탄산수는 맛 없다 정도까진 아녔음 ㅎㅎ


탄산도 적당히 많고 가성비면에서 훌륭했기 때문 ㅎㅎ



근데 이번에는 기획가로 구매했는데


정상가는 얼마일지 모르겠지만 ... 


나에겐 한번에 다 마시기에 양이 조금 많은 편이라서 


350ml 쯤 되는 탄산수를 구매하는게 더 좋을거 같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