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배틀크라운드 모바일 처음해본 후기

by XaXo 2018. 5. 18.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되었죠... 


PC버젼도 안해봤는데 출시되었다길래 모바일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용량이 조금 있어서 다운받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ㅎㅎ



배틀그라운드 처음 깔고나서 플레이하며 느끼는 부분이나 


공략 일부... 작성될거 같은데 ㅋㅋ제대로 공략 후기 쓰려면 


나중에 플레이를 더 해보고 쓰게 되겠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우선 아이디 생성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또는 아이폰 게임센터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캐릭터를 생성해야 하는데 다양한 얼굴형 헤어스타일 피부톤이 있더라구요 


뭐 근데 제 마음에 드는건 없어서 대충 고르고 골라봤어요



다양함 ㅋㅋ 아래쪽에 여성을 클릭하면 여자로도 선택이 가능.



배틀그라운드 실력을 묻습니다.



슈팅게임은 해봤지만 배틀그라운드 게임규칙 대해서 잘 모릅니다 ㅠㅠ


저는 중급을 선택했습니다.



화질은 고화질 


배터리 소모와 데이터 소모 그리고 발열 문제가 있겠지만


고화질로 갑니다 ㅋㅋㅋ 가즈아



옷 하나 없는 내 캐릭터 .........


메뉴도 살펴보기 전에 바로 빛나고 있는 게임시작 클릭을 했습니다.



로딩중



갑자기 옷 하나 안입은채 맵을 돌아다니는 주인공 ㅋㅋㅋㅋ


게임시작까지 남은시간 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건 못보고 


그 시간내 도망가야 하는건줄알고 겁나 뛰어갔습니다 ㅋㅋ



주먹질 점프 포복 등 대충 눈에 보이는것들을 눌러보고 있던 중


갑자기



비행기에 탄듯 ㅋㅋㅋ


탑승 인원 100명이라고 되어 있는걸 봐서는


100명이 함께 플레이 하는가봅니다



배틀그라운드 워낙 유명해서 이정도는 알고 있었는데


서로 싸워 최후의 1인이 되는게 게임 목적 아닌가여?



비행기가 가다 보면 뛰어내리기 스킬을 쓸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에서 클릭하면 낙하를 할 수 있는건데요



떨어진다아아아아~~~~


날 버리고 간 비행기도 저멀리 보이구요.


낙하하는 속도도 정할 수 있습니다 .



땅에 거의다 내려왔을즈음 낙하산을 펼치고 안전하게 착륙합니다.


왠지 비슷한곳에서 내린 적이 있다면 먼저 총을 주어 날 쏘지않을까 


조심조심



일단 가진거라곤 주먹바께 없는 만큼 


본능적으로 건물안으로 뛰어 들어갑니다.



역시 빈집에 쓸만한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경찰조끼와 스니커즈 득템



ㅋㅋ 이제 벌거벗은건 아니라며 집을 털고 있는데


갑자기 뜨는 알림 하나 


경기 구역이 제한됩니다. 5분 남았습니다!



이게 뭐지?




맵을 살펴보니 하얀색 원이 하나 있음을 볼 수있었습니다.


역시나 이건 게임규칙 몰라도 뭔가 저쪽으로 가야 한다는것 같죠 


다행히 지금 있는곳에서 멀지 않기 떄문에 조금만 이동하면 될것 같습니다.



총도 2개나 주었어요



경계선 안쪽으로 가려는데 갑자기 뒤통수가 서늘함 ㅡㅡ 



총게임을 잘하진 못해도 해봤다 이거야~

 



핸드폰으로 조작을 하는거다 보니 잘 보이지도 않는 적을 맞추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 


어딘가에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해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할 수 있도록도 한다는데


ㄷㄷㄷ 매우 유리하겠네요.. 



처음 얻은 1킬


좌측 상단에는 현재 남은 플레이어수와 내가 잡은 플레이어수가 표시됩니다.


100명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89명이 생존하고 있네요 ㅎㅎ



1킬로 자신감을 얻은뒤 이제 경계선 안까지 들어왔으니


또 다음집을 털어봅니다 ㅎㅎㅎ



돌아다니다보니 옷을 풀로 입고 다니는애들도 있던데


얘들은 어디서 주은거지 난 조끼같은거 바께 없더만 ㅠㅠ



경계선 안쪽으로 들어오는데 뜨는 레드존


처음에는 배틀그라운드 레드존 저곳으로 이동해야하는건줄알고 


가야하나 싶었는데


위치가 랜덤으로 뜨고 하얀색 원안에만 들어와있어도 생존이 되기에 그냥 무시함 ㅎㅎ


나중에 공략을 찾아봐야지 했더니 저길 벗어나야 하는거라고 하네요 ?



2킬을 하고 나서 한동안은 달리기만 했습니다


나중에 이것도 알아보니 자동차나 이런거 타고 이동할 수 있다는데


그냥 주구장창 뛰었습니다 ㅋㅋㅋ



총을 한번더 클릭해서 등 뒤로 넣으면 더 빠르게 전력질주가 가능합니다 


왼쪽에 누가 누굴 잡았다는 알림창들이 뜨는데 


스나이퍼들이 보여서 나도 이렇게 뛰어가다 죽는건 아닌가 하는 걱정도 조금 했음 ㅋㅋ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운이 좋았는지


서로 싸우고 쫏기는 두명을 발견 ㅋㅋ



운좋게 2명을 다 잡았습니다



그리고 ㅋㅋ 이어서 경계선 안쪽으로 들어오는 또 한명도 처치 !!! 



근데 여기서 또 하나의 문제점 ㅋㅋㅋ


총알이 없음 


처음에 이거땜에 포기를 해야하나 했는데요



장비창이 뭔가 가방안에 많은데 쓸 수 있는게 없네요



결국 총알도 없고 낫들고 싸워야하나 누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운좋게 총알이 들어있는 권총을 찾았는데 줍는법을 모르겠음 ㅋㅋㅋ


나중에 보니깐 총알 없는거 버려버리고 주으면 됫는데 


모르니깐 제자리에서 주었다 버렸다만 반복하더라구요 ㅠㅠ



첫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그리고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도 모르고 했는데 뭔지도 모른상태로 끝났음 



그래도 대충 이런식이다 정도는 알것 같은데 


조금은 더 플레이를 해봐야 겠네요.



배틀그라운드 전투 훈장


마라토너 치킨 마스터  둘 중 하나 선택하라는데


뭔지 모르겠음 아무거나 선택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ㅋㅋㅋㅋㅋㅋㅋ첨해봤는데 S+


이거 근데 컴퓨터랑 한건 아녔겠지

 


한순간에 1렙에서 5렙으로 ㄷㄷ



가방을 뒤져보니 티셔츠와 방독면 발견 !! 


이러면 난 이제 시작부터 보호장비 차고 시작하는건가 ㅋㅋㅋ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C를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대충 비슷하게 옮겨오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본다.. 


 

워낙 작은 화면에서 움직여 적을 잡아야 하는데 이 조작이 쉽지 않을것 같음


머리가 잘 쏴질때도 있지만 초점이 아예 밖으로 나가버릴때도 있음


몇장의 캡쳐를 봤는데 마우스, 키보드 연결해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만나면 이기기 쉽지 않을듯



게임 플레이시간이 좀 길다.. 


점심시간에 잠깐 하기엔 너무 오래 소요되서 아예 쉴때 할 수 있을듯



배터리도 문제지만 데이터가 한판에 얼마나 나갈지 궁금 ㅎㅎ


무제한이 아닌 나에겐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