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벤픽 모드 다이아 티어 이상 적용

by XaXo 2018. 5. 17.
반응형

펜타스톰 경우 티어별 영웅 픽창이 다른데요


펜타스톰의 티어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그리고 다이아몬드, S-영웅, 정복자 구분되어 있습니다.



브론즈부터 플래티넘까지는 자유롭게 영웅을 픽할 수 있으며 (벤 없음)


중복픽도 가능한데 비해 다이아몬드 티어 부터는 교차픽으로 


사용하지 않을 영웅을 금지시킬수 있습니다.



교차픽으로 벤픽모드가 적용되니 리그오브레전드와 비슷해진 모습인데요


과거에는 영웅수가 없어 영웅티어도 자유픽이었으나 이후 각각 1챔 벤


지금은 4,5픽이 서로 영웅 한개씩을 벤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필벤 영웅들이 정리되지만 꼭 사용금지 시키고 싶거나


저격벤을 하고 싶다면 사용금지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탱타스톰이 되어버린 펜타스톰에서는


거의..... 필벤 리스트로 


슈퍼맨


미호


타이미


킬그로스



보통은 필벤 리스트에서 벤이 되지만 가끔은 벤케를 살리기 위해


전략적으로 벤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ㅎㅎ



픽 순서는 선픽이 1챔을 그리고 상대가 2개 영웅을 


가져오는 방식으로 리그오브레전드와 똑같네요 ㅎㅎ



앞에서 금지된 캐릭과 픽벤 영웅들은 당연히 


선택할 수 없으며 체험카드 안되고 보유한 영웅만 사용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ㅎ즐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