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신촌 하늘본닭 몇년만에 왔는데도 그대로 있네

by XaXo 2018. 5. 1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찾은 신촌 


세월이 흐른만큼 많은 가게들이 없어지고 새로 생겼지만


의외로 옛날에 봤었던 (대략 10년.. ) 가게들이 그대로 남아있거나 영업을 하는것을 보고 


신기하면서도 반가웠다 ㅎㅎㅎ



깔끔하고 새로 생긴 식당을 찾아가려다가 


옛날 안좋은 추억 .. (좋은 추억이었다면 반갑게 들어갔을테지만 ) 있던 신촌 닭갈비집


하늘본닭 점심을 먹기로 !



신촌에 보면 오래되어진 빛바랜 간판의 하늘본닭 닭갈비집이 있는데 


식사시간을 피했기 때문에 사람이 많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직원분들이 많이 친절하진 않음 ㅎㅎㅎ


직원들이 점심시간 많이 지쳤었는지 뭐 그냥 그러려니 



신촌 하늘본닭 메뉴


가격이 저렴 ㅎㅎㅎ 


대학가라 그런가 옜날에도 이정도 가격이었던거 같은데 


그대로인듯 하다... 



뒤에는 국수와 소주1병을 같이 주는 세트메뉴도 있지만 이미 배가 조금 불러서 


그냥 2인분 시켜서 먹는걸로 



반찬이 부족하면 뒤쪽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고 싶은만큼 먹을 수 있음



닭갈비 ㅎㅎ 


튀기지 않도록 뚜껑과 무슨 보호 ? 해주는 철판이 있어서 


요리 중 튀는 양념을 보호 할 수 있다 ㅎㅎ



음 그냥 먹기 조금 부족해 보여 


치즈 사리 추가



ㅋㅋ 치즈 사리 추가하니깐 맛있음 


원래 닭갈비 먹으면 먹고 밥도 볶아 먹어야하는데


배가 불러서 먹지 못함이 아쉬움 ㅎㅎ 



주변 닭갈비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렴해서 좋았고 배가 부른상태에서 먹는 맛인데도 괜찮았음


다만 직원분들이 힘 좀 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