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프레이타 드래곤 타고 미드 가즈아~

by XaXo 2018. 5. 14.
반응형

펜타스톰 미드 영웅 프레이타 !!


처음 영웅이 등장하고 나서 트롤챔 인식이 있었지만 패치 덕분인지


프레이타 숙련도가 높아져서인지 요새는 잘하는 프레이타 보기도 쉬운듯 합니다.



프레이타 첫 스킬


역병의 브레스


프레이타 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게 긴 사정거리에 강력한 데미지


바로 이 스킬일것입니다.


제 자리에서 2초간 기를 모을 수 있으며 기를 모아 사용하면


2배의 피해를 주는 만큼 기 모은 프레이타의 역병의 브레스는 강력한 딜을 보여줍니다.



2초의 브레스를 모아 쏘면 라인도 쉽게 정리가 가능하며


기본 패시브인 이속증가로 로밍까지 가능한 프레이타 



두번째 역병폭탄


즉시 시전되는 스킬로 바닥에서 터지는 폭발에 


적들이 밀려 납니다.


이 스킬을 잘 사용하면 적을 밖으로 밀어낼 수도 있고 


안으로 당겨올 수도 있습니다. 



간혹 슈퍼맨이 살아 픽이 되는 경우 역병폭탄을 맞추면 이속 50% 느리게 하는 스킬까지 있어 


슈퍼맨 접근도 차단합니다. ㅎㅎ



프레이타 궁극기 죽음의 사도 


일단 프레이타의 딜 넣는 순서는


브레스 또는 폭탄 1바퀴 스킬을 돌린뒤 


죽음의 사도 궁극기를 켜서 다시 한번 바로 스킬을 넣어 주는것 입니다.



죽음의 사도가 발동되면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며 평타도 딜이 쌔집니다 ㅎㅎ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죽음의 사도를 쓰면 첫 브레스 위치가 고정되면서도 


기를 모으며 이동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왠지 모름 



부쉬에서 나오는 브레스를 주의하세요!



역병폭탄을 사용해 적을 타워쪽으로 당겨 의외의 킬을 만들어 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폭탄과 함께 일정거리 밀려남 끊김 


이때 브레스 까지 




도망가는 적을 안쪽으로 당겨 딜을 넣어줍니다.


또한 브레스는 항상 2초의 시간을 모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해도 되는데요


2초의 기를 모은 브레스가 강력하긴 하지만 


못맞춘다면 의미가 없으니깐요 ㅎㅎ




결국 프레이타는 스킬을 얼마나 잘 맞추냐에 따라 실력 차이가 


커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ㅎㅎ 

 



한타에서 프레이타 포지션은 후방 이며


폭탄을 최대한 유리하게 사용하며 딜을 최대한 넣어줄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요새 재밌게 플레이 하는 펜타스톰 미드 영웅


프레이타 ㅋㅋ 꿀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