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 스위트콘 에그데니쉬 후기

by XaXo 2018. 5. 12.
반응형

할리스 신메뉴 중 하나로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나 음료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스위트콘 에그데니쉬 



할리스 신메뉴 라면 무조건 한번 맛봐야지 


보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할리스 스위트콘 에그데니쉬


에그데니쉬는 따뜻하게 데워서 주는데 그리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아요 


이번에 할리스 신메뉴 컨셉은 스위트콘 인가요 ?ㅎㅎㅎ


옥수수치즈케익빙수도 맛있는데 스위트콘 에그데니쉬 진짜 맛있음

  


스위트콘 에그데니쉬


평소 베이커리도 좋아하는 편이라 할리스 신메뉴로 


베이커리 메뉴가 추가되면 괜히 좋음 ㅎㅎ



일단 그냥 먹으면 크니깐 함께 주는


나이프로 반을 썰어 드시면 되요 ㅎㅎ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 


반으로 쪼갰을때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시각적으로도 매우 훌륭 ㅋㅋㅋㅋㅋㅋ



할리스 스위트콘 에그데니쉬 커피랑도 잘 어울리고 


스무디와도 잘 어울리고 느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침 메뉴로 간단히 하나 드시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