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센터 & 내꺼야 퍼포먼스 공개

by XaXo 2018. 5. 11.
반응형

드디어 첫방송 시작을 알린 프로듀스48 


이미 많은 정보로 인해 알고있는 3번째 MC는


장근석 보아 이어 이승기가 맡았습니다.



잇츠 쇼타임 !


이승기의 진행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프로듀스48


프로듀스 시즌1, 2 이어 시즌3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듀스48은 총 98명의 연습생이 참여하였습니다.



연습생이라고 하기엔 애매한게 이미 데뷔 또는 활동중인 멤버들도 


눈에 띄었는데요. 더욱 치열한 경쟁이 될 듯 합니다.



특히 이번 프로듀스48 주제곡인 내꺼야 PICK ME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관심과 함께 프로듀스48 센터 역시 주목을 받았는데요.


많은 프로듀스48 참가자들 속에서도 빛나는 센터는 미야와키 사쿠라 



그리고 또 한명 애프터스쿨 가은 입니다.


좌 - 미야와키 사쿠라


우 - 애프터스쿨 가은



물론 센터가 끝까지 최종멤버에 속할지는 모르겠지만


프로듀스 시즌1 시즌2 비춰볼때 이 두명은 최종멤버까지 갈 확율이 매우 높네요 !



아직 방송을 하지 않은상태에 너무나도 많은 연습생이


빠르게 지나가니 아직 누가 누군지도 


제대로 모르겠습니다 ㅠㅠ



내 마음속에 저장 ~



나야나~~ 나야나 ~~


등 프로듀스101 시즌1 시즌2 인기였던 안무 제스쳐 등이


안무로 들어가 처음 보는분들도 친숙하게 느껴질듯한 내꺼야 ㅎㅎ



ㅋㅋ 이거 뭐더라 


일더하기일은 귀요미~~


그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이번 컨셉은 귀여움?ㅋㅋ



ㅋㅋㅋ 이번 프로듀스48 누굴 응원할지는 첫방송을 보면서


살펴봐야겠습니다.




내꺼야~ 내꺼야 ㅎㅎ


아직 픽미 만큼의 중독성은 아니지만 올해는 


픽미픽미 나야나 나야나 이어 내꺼야 곡이 유행하겠죠? 



프로듀스48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


7년차 아이돌 비주얼멤버로 현재 누구보다도 관심받고 있는 센터 ㅎㅎ

 


이름표안보이는 윙크하는 참가자 이름은 뭘까요 ㅋㅋ


빨리 첫방송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