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맵돈 매운갈비 소주한잔하기 좋네

by XaXo 2018. 5. 11.
반응형

요새 문정동 맛집들이 방송에서 많이 나오고 있던데요


저도 그래서 매운갈비 먹기 좋은곳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문정동에 매운갈비 파는곳이 또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대명벨리온 1층에 있는 맵돈 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대략 이쯤 되고 큰길쪽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가 매운갈비찜도 팔고 닭갈비도 팔고 하는곳인데 


점심에는 식사 저녁에는 식사 겸 술 한잔 하는분들 찾는곳입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매운갈비찜 3~4인분 + 계란말이 + 소주 1병 


이렇게 인가를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계란말이 먹는편은 아니지만 치즈가 ( 살짝 들어있었던거 같은데.. )


있었나 먹을만 했습니다. 매운갈비 먹기전 술안주가 없어서 였을지도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조리가 되서 나온거 같긴 한데 조금더 졸여서 먹으라고 했습니다


떡은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매운맛 조정이 되는데 보통맛이 맵지 않아서 나중에 


매운 소스를 달라고 하여 더 부었습니다.



매운갈비는 매워야 그 맛이 사는것 같아요 ㅎㅎ


매운거 먹으러 왔는데 아쉬우니깐요 



떡이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그래서 부드럽게 잘 익더라구요.


그냥 갈비찜 먹다가 조금 아쉬워서 당면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먹다가 추가했고 육수도 조금더 부어 양념을 늘렸습니다.


양념이 매콤하니 맛있어서 공기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을것 같지만


다 먹고나서 볶음밥 요청이 가능합니다.



볶음밥을 주문하기전에 그릇에 소스를 조금 옮겨 담아뒀다가


나오는 볶음밥에 소스를 더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