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CRAFT WARRIORS 공략 업그레이드 중요성

by XaXo 2018. 5. 5.
반응형

시간남을때 마다 조금씩 투자해서 플레이 하기 좋은 게임


CRAFT WARRIORS 공략 


' 업그레이드의 중요성 ' 



플레이를 게속해서 하다보니깐 부족한 부분도 많이 보입니다.


공격 횟수를 정해둔것도 그렇지만 모든 업그레이드 시간이 길어서 


과금을 하지 않고서 플레이할때 많은 명령을 내릴수 없어요.


그만큼 너무 게임에 몰입해서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좋지만요 ㅎㅎ



CRAFT WARRIORS 공략 첫번째 


업그레이드 중요성


업그레이드는 크게 건물과 유닛 


2가지로 나눌수 있는데 


둘다 업그레이드는 중요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유닛과 건물을 얻음으로써 공격과 방어 둘다 유리해 지기 때문인데요.



모든 업그레이드가 다 중요하지만 초반부터 레벨업 할때마다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유닛으로 저는 ' 비행선 '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비행선을 업그레이드 해야 공격할 수 있는 코스트 및 슬롯이 확장되고


약탈할 수 있는 골드, 미스릴, 엘릭서 양이 늘어나기 때문인데요.



공격 횟수가 정해져 있고 (과금을 하지 않는이상 ) 주어진 시간내 공격을 하는만큼 최대한 많은 양의


자원을 약탈해와야 수월하게 자원을 수급해 다음 건물과 유닛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비행선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속해서 늘어나는 유닛 슬롯과 코스트 


많은 슬롯과 코스트는 적을 공격하는데 있어 유리하겠죠 ㅎㅎ!?



다음으로는 방어건물과 본진 ( 근데 아무리 방어 기지 업그레이드를 해도


상위 약탈자가 쳐들어오면 쉽게 뚫립니다... 더욱 막기 힘든게 CRAFT WARRIORS


어쩌다 방어 성공을 했다면 기뻐해도 좋습니다 ㅎㅎㅎ



지금 저는 비행선 7레벨 , 지금 8 레벨로 업그레이드 중인데요 


골드 5000, 미스릴 1000, 엘릭서 125 를 약탈해올수 있어요.


지금은 업그레이드할게 많이 없지만 트로피르 획득으로 상위 랭크에 올라가기 위해 


시간마다 공격을 해줍니다 ㅎㅎ



이왕이면 최대한 많은 자원을 약탈할 수 있는곳으로 선택해 공격을 합니다.


다음으로는 배치를 보고 쉽게 공략할 수 있는곳


방어기지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곳이 아무래도 공격하기 쉬운 적이겠죠?



공격을 하기전 방어기지 위치를 확인합니다.


제일 싫어하는건 신기전 이라고 화살을 쏘는 방어기지인데 


사거리도 길고 범위공격이 꽤 거슬립니다.



우선 탱커를 먼저 투입시켜 맞게 하고 주변 건물과 방어기지를 제거합니다.


방어기지만 제거하면 나머지 건물을 쓸어담는게 문제도 아닙니다.



폭탄 던지는애가 방어타워 철거에 매우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유닛중 하나에요 ㅎㅎ


빠른 철거로 약탈이 쉽거든요.



유닛 역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시켜둬야 빠르게 적을 약탈할 수 있고 


방어 유닛으로 사용할때도 적의 공격을 받아주며 시간을 끌어줍니다.




방어타워 위주로 공격하기 시작하면 금새 적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유닛의 업그레이드 역시 중요하게 생각해봐야 하는데요.


CRAFT WARRIORS 레벨이 올라갈수록 사용할 수 있는 유닛도 늘어납니다.


유닛은 게임 크래프트워리어 인만큼이나 직접 원하는 캐릭터로 바꿀 수 있구요.



유닛 업그레이드는 플레이 스타일마다 다르겠지만 방어 탱커 유닛과 


공격 유닛 업그레이드를 골고루 해주어야 합니다.

 


강력한 방어력을 보여주는 팔라딘 


하지만 높은 코스트와 낮은 공격력으로 1~2기 정도만 투입시키는 편이구요.


도끼 휘두르는 애랑 폭탄 던지는애를 주력으로 사용해 공격하고 있습니다.




각 유닛마다 우선 공격하는 타겟이 다르기때문에


자신이 쓰는 유닛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으며 마찬가지로 


방어타워를 철거하면 나머지 건물은 정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어짜피 철거가 되는 경우가 많다보니 시간을 끌기 위해


곳곳에 건물을 떨어트려 놓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고려하여 철거하는것도 중요합니다.



ㅎㅎㅎ CRAFT WARRIORS 


2% 부족하지만 게속해서 플레이하게 만들고 있는 게임 ㅎㅎ


2018/05/04 - CRAFT WARRIORS 게임 캐릭터를 직접 만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