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무신사스토어 판매랭킹보고 준비하는 여름

by XaXo 2018. 5. 1.
반응형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쇼핑은 하고 싶고 요새는 어떤 아이템들이 핫한가 살펴보기엔


무신사 스토어 판매랭킹 둘러보는것도 방법이자 하나의 재미 인데요.



요새는 쇼핑을 조금 덜했지만 종종 들어가 구경도 하고 이쁜거 있거나


세일이 뜨면 바로 겟 하기도 해요 ㅎㅎ



무신사 스토어 판매랭킹 4월 5주차 베스트10 살펴보았는데요.


이미 가지고 있는것들도 있다보니 반가운마음에 정리해보았습니다.




무신사 스토어 에서 선정한 판매랭킹 베스트10


4월 5주차 입니다. ㅎㅎ


지금 유행하고 있다는거죠.



신규로 등장했지만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한 


반스 올드스쿨 / 무신사 기준 64,900원


반스 올드스쿨은 저도 깔별로 가지고 있을정도로 편하게 신는 스니커즈 신발인데요


디자인, 품질, 가격, 삼박자 고루 갖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반스 하나정도는 기본템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저는 사실 픽시 타거나 스케이트보드, 롱보드 타면서 자주 신기 시작해서


지금은 데일리슈즈로도 너무 잘 신고 있어요.


기본 디자인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린다는것도 반스 올드스쿨의 장점



뉴발란스 WX608WT / 화이트 컬러 


99,000원 , 할인쿠폰 제공중


아이유도 신은 어글리 슈즈 로써 트렌드 핫 아이템입니다.


요새 어글리슈즈 인기죠.


어글리슈즈 란 그냥 봤을때는 이쁜 디자인은 아닌데 이게 묘하게 이쁩니다.


혹은 유치한 색상들이 사용되었는데 은근히 조화로운 매력이 있구요 ㅎㅎㅎ


그런점에서 뉴발란스 WX608WT 스니커즈는 무난하게 


도전해볼수 있는 어글리슈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위 5계단 상승한 페이탈리즘 타이디 크롭진 입니다.


67,200원


여름에는 청바지 입기 덥고 불편하다고 하지만 크롭진은 예외 !


발목이 보이기 때문에 답답하거나 더워보이는 느낌도 덜합니다.


깔끔해보이는 코디연출은 덤 ㅎㅎ




4위 엄브로 범피


마찬가지로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이끄는 어브로의 키 아이템 ㅎㅎ



5위 칼하트


워크웨어 포켓 티셔츠 


포켓이 포인트로 들어간 반소매 티셔츠인데 


기본아이템이지만 칼하트 로고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티셔츠 ㅎㅎ



6위 휠라 디스럽터 2


톱니 모양의 오버솔이 특징인 휠라의 청키 스니커즈 !!! 


더운 날씨가 다가오니 확실히 화이트컬러의 슈즈들이 인기입니다. 



그래서 작년에 화이트컬러 신발만 몇켤레나 들였다고 하죠 ㅠㅠ


흰신발 너무 많아짐 



 7위 무신사 스탠다드 테이퍼드 밴딩 크롭 슬랙스


이거 완전 물건이죠 가성비 좋은 무신사 기본 슬랙스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에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까지 하나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도 좋을법한 슬랙스 ㅎㅎ



처음 슬랙스 도전하시는분들에게도 가격대비 편하게 


입을만한 슬랙스 찾는분들에게도 추천할만 합니다.



8월 깔끔한 엘엠씨 FN 이탈릭 로고 티 


큼지막한 로고가 깔끔해서 기본티셔츠로 입기 좋아요 ㅎㅎ


넘 기본 티셔츠라 개인차가 있을듯 !!!



9위 엘엠씨 무빙 OG 로고 티 


이거 무신사에서 보자마자 구매한 티셔츠 !!! 


회전하는듯한 느낌이 그래픽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반팔티인데요


기본티셔츠이면서도 느낌이 좋아요 ㅎㅎ


10위 페이탈리즘 컷팅 크롭진


역시.. 봄여름 가을에는 크롭진 인가요 ?ㅎㅎ


색감도 무난하고 편안한 핏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페이탈리즘 크롭진 입니다.




판매랭킹 순위는 무신사 스토어 참고하였으며


개인적인 의견을 담았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