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알리에서 주문한 가죽벨트 받아보니 이런..

by XaXo 2018. 4. 24.
반응형

작년에는 티스토리 포스팅 비중이 크게 줄었어도 1일1포스팅은 유지했는데

올해는 1일1포스팅도 하지 못하다 보니 확실히 눈에 띄게 일일 방문자수며 

애드센스 수익이 줄어들었네요 .. 


그래도 요샌 바쁜것도 있고 네이버블로그 하나하기에도 (그래도 티스토리에 더 애정이 .....)

힘들다보니 간단한 포스팅 위주로 작성하고 있는데

몇일전 쓰던 작은 케이스 하나를 주문하려다가 알리에 접속한김에 

가죽벨트 하나를 보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배송은 매우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꼼꼼하게 쌓인 포장상태를 보며 꽤나 만족을 했는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패키지 구성도 좋아 ?

이때까지만 해도 단돈 만원에 심플한 가죽벨트 잘 산것 같아 

좋아라 하고 있었습니다.




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안에는 한번더 가죽 손상되지 말라고

감싸져 있는 정성이 대견했음


근데 어째??



이게 지금 포스팅한 사진에서도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이게 생각보다 많이 크더라구요.. ㅠㅠ


길이가 길다는뜻이 아니라 벨트의 폭이 넓음

생각보다 조금은 슬림한 형태의 심플한 가죽벨트를 상상하고 주문했었던 터라

살짝 당황



그래도 만원 짜리 가죽벨트 치고는 꼼꼼한 마감처리나 

구성은 괜찮은편이었습니다.



다만 내가 원하던 디자인이 아녔다는점



큼지막하게 뚫린 ( 대략 4.5mm 구멍 ) 이라고 하면 벨트가 조금은 크다는걸

알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구멍 뚫으라고 이거 내려 찍으면 구멍 뚫리는것도 함께 배송되어 왔는데

오늘날을 기다려왔죠.


2018/01/11 - 다용도펀칭기 가죽 구멍뚫기 이제 문제없네


올해초 시계 구멍뚫을려고 사둔 가죽 펀칭기가 있었기 때문에 

손쉽고 깔끔하게 벨트 구멍을 뚫었습니다.



가죽 ㅎㅎ 뭐 조금 두꺼운 벨트라는점  

버클이 크다는점 빼곤 다 만족



근데 사진으로 보니깐 안커이고 깔끔하니 괜찮아보이네요 ㅡㅡ 

아 속상하다 ㅋㅋ 저도 이런 사진빨에 당해서 주문했지만요 ㅠ

결국 청바지에 껴두고 써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