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UNB 유앤비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했어요

by XaXo 2018. 4. 8.
반응형

지난 더유닛 '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 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KBS를 통해 방송이 되었었는데요. 거기서 경쟁을 통해 올라온 남자 아이돌 9명이 뭉쳐 재 탄생한 보이그룹 ' UNB ' 


5월 데뷔를 약속했었던거 같은데 데뷔앨범 보이후드 BOYHOOD 발매하며 공식 데뷔를 선언했어요.



그리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는데요


감각 이라는 노래를 칼군무에 맞춰 선보였는데 멋있더라구요.



감각 이라는 곡은 유앤비의 음악으로 잠든 감각을 깨우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 이에요.



파워풀한 댄스와 칼군무가 멋지더라구요 


이미 기존에 활동을 하던 멤버들이기도 하고 경쟁을 통해 올라온 멤버들이라서 그런지 신인그룹이라고 하긴 뭐하고... 하지만 신인 데뷔하는 마음으로 임하기 때문에 열심히 하는 모습은 보이네요.



비슷하게 프로듀스101 시즌2 통해서 데뷔한 그룹 워너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비슷하게 더유닛 통해서 데뷔하는 유앤비 역시 그만큼의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그리고 데뷔가 다소 밀렸지만 믹스나인을 통해 데뷔한 그룹도 기대가 되네요.



유앤비 그룹명 뜻은 You and Boy 팬들과 하나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또 다른 뜻으로는 B 가 Begin 의 약자로써 새롭게 시작한다는 뜻을 함께 하고 있어요.



춤 잘 추는 멤버들이 많아서 안무가 진짜 파워풀하고 멋지네요.



그리고 깨알같은 마르코의 표정 변화 연기도 개인기로 보여주었는데요.



머리스타일 바꾸고 진짜 딴사람이 되었던 마르코 ㅎㅎㅎ


2017/12/04 - 더유닛 마르코 안 웃으면 잘생김




유앤비 또다른 곡 Only One 


서정적인 분위기의 Only One 은 그동안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담은 노래로 호소력 있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입니다.



유앤비에는 보컬라인도 탄탄해서 어떤 장르의 곡도 소화가능할듯 ㅎㅎ


이미 실력은 보증되어 있고 이제 인기몰이할 일만 남은건가요 ?




참고로 유앤비 멤버는 


의진 , 필독, 대원, 마르코, 고호정. 지한솔, 준, 찬, 기중 


9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