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당산 빵집 크롬미 케이크 포장 가격

by XaXo 2018. 3. 4.
반응형

생일 케이크 사러 다녀온 당산 빵집 크롬미


유기농 빵집으로 동네에 소문이 나더니 지금은 당산 빵집 리스트나 맛집 리스트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곳으로 어제까지만 해도 상품권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는데


오늘 가보니 끝났더라구요.. 아쉽 


가끔가다 구매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가 있어서 


그때 가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은데


하긴 빵이 아니라 케이크 사러 다녀온거라 미리 사둘순 없었고 


아무튼 오늘 다녀왔어요.



당산 빵집 크로네 매장은 삼성타운 상가 1층에 있어서 


당산역에서 아파트나 오피스텔 방향쪽으로 오다보면


금방 찾을 수 있는곳 입니다.



근데 빵집이 많이 생겨서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메리트가 없을 수 있으나 


당산 빵집 중에서 맛으로는 평가가 나있는곳 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모카빵 등등


빵이 다양한데요.



시식을 할 수 있도록 샘플을 떼어놨기 때문에


미리 맛보고 고를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시식 빵 먹다가 맛있어서 한동안


블루베리 베이글같은 빵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시식빵의 위력 




도넛과 꽈배기 ㅎㅎ 가격은 평균가격


조금 이상 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내 기준


그래도 유기농 빵이라고 건강한 빵으로 홍보하고 있으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밖에서 창으로 보이는 타르트 


항상 당산 빵집 크롬미 매장 지나가면서 타르트 비주얼에


빵집을 그냥 지나치기 힘들때가 있는데요.


비주얼 훌륭하죠.



케이크 사러 왔으니 그럼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살펴봅니다.


작은 사이즈랑 큰 사이즈랑 가격은 얼마 차이가 안나네요.



이왕이면 큰걸 사는게 좋겠지만 


먹을사람이 없다고 하니깐 


(사실 혼자서 다 먹을수 있음)


1호 사이즈로 골랐어요




포장까지 완료



매번 모르고 있었는데 최근 잘 써먹고 있는 SKT 멤버십


10% 할인받을 수 있네요.


이거 할인 안받더라도 멤버십 적립이 되니깐 


확인하시고 포인트 적립하세요 ㅎㅎ




음료도 판매하긴 하지만.. 구매하는분들은 못봤음..


근처 카페가 있어서 그러겠죠 아무래도


매장 내에서 테이블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것도 아니고........



아마 테이블이 있었다면 음료도 빵과 함꼐 드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지만


매장이 작은 관계로 힘들어 보입니다.



아무튼 저는 포장해온 생일 케이크


기라쉬케익 1호


초코를 좋아한다고 해서 골랐는데


성공적 ㅎㅎㅎ


맛있습니다.



당산 빵집 크롬미 에서 포장해온 생일 케이크 


가격 무난한편 (SKT 멤버십 할인받는다면 굿 !!)


맛 좋음 유기농이라고 하니깐 괜히 더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