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비발디파크 폐장 하려면 아직 멀었나봐요

by XaXo 2018. 3. 1.
반응형

작년에는 2월달에 마지막 보딩을 다녀왔는데 올해는 스키장을 강원도 


비발디파크로 다니면서 3월에도 조금이나마 더 겨울을 즐길수 있게 되었어요.


2018/02/28 - 비발디파크 날씨 및 실시간 온라인캠 보는방법


오늘 스키장을 다녀오기로 하면서 전국 비가 내린다는 뉴스를 보고 


조금 걱정을 했는데 어제 밤부터 비발디파크 날씨 는 비가 아니라 폭설 ㅋㅋ


눈이 내렸죠.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 슬슬 준비를 하고 스키장으로 향했습니다.



도착한 비발디파크 


지난주 한주를 쉬었기 때문에 2주만에 왔는데요.


오랜만에 왔더니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우선 사람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아무래도 3월달이기도 하고 삼일절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행사나 스키스쿨 같은 사람들만 없어도 정말 인원은 텅 비어 보이는것 같아요.



사람이 많이 없어서 덕분에 원하는 만큼 보드를 탈 수 있습니다.


슬로프에도 사람이 별로 없구요.


리프트 대기줄도 매우 짧습니다.



그리고 아마 궁금해하실 눈 상태 


슬로프 상태는 사실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3월이니깐요 ㅠㅠ



특히 아래쪽은 슬러쉬 얼음상태였는데요.


그나마 어제 폭설이 와서 다행이지 눈이 아니라 비가 왔었다면 


정말 끝이 아녔을까 생각도 해보고 



어제 내린 눈이 신의 한수였겠구나 하며


다행이란 생각을 했어요 ㅠㅠ


그나마 ........ 이정도면



리프트 대기줄이 짧아서 내려오자마자 바로 탈 수 있었습니다.



리프트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가는길


곤돌라를 타고 싶었지만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운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3월1일 비발디파크 ㅎ



대신 리프트 타고 올라가며 보이는 전경이 아주 예술이었는데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려서 더욱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정상에 올라오면 더욱 사람이 없었습니다.


정말 텅비어 있는 느낌 


하지만 ㅋㅋ 그만큼 편하게 탈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올라오니 곳곳 안좋은 슬로프 상태를 볼 수 있었지만


나름 탈만한 곳도 있었어요.


특히 흙이 보이는 부분이나 땅이 깊숙히 파여 있는 부분


빙판으로 되어 있는 부분 등이 있어서 아무래도 타면서 


슬로프 상태를 잘 확인하고 타셔야 할듯 합니다.

 


그나마 정상쪽은 눈이 많이 쌓여있고 괜찮은데 


내려가면서 부터 점점 .. 상태 안좋은 슬로프가 보여요 ㅎㅎ 


비발디파크 폐장 언제 일까요... 작년에는 3월 중순말 까진 했었던거 같은데


그래도 비발디파크 폐장 하기전에 2번 정도는 더 올 수 있을듯 보여요 ㅎㅎ


다녀올때마다 눈 상태 기록해두고 내년에 참고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