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받았어요

by XaXo 2018. 2. 15.
반응형

친구와 만나 밥 먹고 집에 가는길에 


커피나 한잔하자고 들린 할리스커피


근데 계산하고 나서 평소와 다르게 뭔가를 더 챙겨 받은거에요.



처음에 이것도 산거냐고 물었는데


(얘가 살리가 없지.. )



오늘이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라고 할리스커피에서 


초콜릿을 음료당 1개씩 제공하나봅니다.


그렇게 받은 로하커 다크 초콜릿 와퍼 



초콜릿 받아서 먹으면서 커피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요샌 날씨가 많이 풀려서 시원한 음료만 선택해 먹는거 같아요.



왼쪽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오른쪽은 이번 할리스 신메뉴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입니다.



바나나파이 할리치노는 초코파이 할리치노랑 같이 나온 신메뉴 음료로 


달달한게 스트레스 받을때 마셔주면 딱이에요.



빨간 왕관 크라운이 이번에 20주년 할리스기념으로


년도가 합쳐져 만들어졌는데


그래도 오리지날 할리스 로고가 깔끔하니 이쁜것 같아요 ㅎㅎ



이게 20주년 할리스 로고 


1998-2018 년도가 합쳐져 할리스 로고를 만들고 있어요.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딸기맛과 바나나파이맛이 나는 할리치노 


술먹고 혹은 밥먹고 ㅋㅋㅋ 스트레스 받을때


언제든 마셔주면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는


요즘 자주 마시는 할리스 메뉴입니다.



참고로 휘핑 크림 싫어하는분들은 선택해서 빼실수도 있어요


저는 휘핑도 좋아해서 항상 달라고 합니다 ㅎㅎ


비주얼도 더 이쁘거든요 ㅋㅋㅋㅋ


발렌타인데이 할리스에서 초콜릿도 받고 ㅋㅋ


화이트데이때는 커피마시러 오면 사탕 주려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