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신세계상품권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했어요.

by XaXo 2018. 2. 15.
반응형

이번에 국민카드를 발급하면서 혜택으로 받은 5천원 이마트상품권


하지만 모바일로 오는 쿠폰은 바로 사용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이마트 또는 신세계상품권 교환처에 가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야 합니다.


  국민 다담카드 발급 및 혜택 알아보기


ㄴ 이건 국민카드 다담 혜택 ㅎㅎ 발급받고 5천원 상품권 받음 



저는 타임스퀘어 지하에 있는 이마트에 갔는데요.


영등포점 지하1층인가에 신세계상품권 교환처가 있습니다.



일단 상품권샵 번호를 받고 대기해야하는데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다행히 한사람 바께 없네요 .



처음에는 교환처가 문닫으면 어쩌나 했는데 


이마트 영업시간까지 같이 운영하나 봅니다.


그럴것이 손님들이 꽤 꾸준히 오더라구요.



상품권 교환 및 구매 시간은 오전이 널널해 


이때 방문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저는 밤 9시인가 10시였는데


뭐 이정도면 편하게 이용한듯 합니다.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던 모바일 상품권 바코드를 보여주니 


직원이 알아서 바코드 찍고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 ㅋㅋㅋ


5천원 상품권 받아서 바로 아래층에 있는 이마트에 들려 우유 샀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