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의성 마늘 햄쌈도시락 하나 남은 도시락

by XaXo 2018. 2. 10.
반응형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그럴땐 가까운 편의점 도시락이 최고인듯 합니다.


요새는 날씨도 추워서 특히나 더욱 편의점 도시락 자주 먹고 있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편의점에서 뭐 사먹는건 술먹고 나서 


목마를때나 들릴 정도였는데


요즘은 편의점 이용이 너무 많아졌네요.



매번 먹던 도시락에서 오늘은 다른 도시락으로 변경해봤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의성 마늘 햄쌈도시락 인데요.



뭔가 소세지 햄 이런게 많아 보여서 


손이 갈듯 말듯 했었던 도시락인데 


몇개 남지 않았던 도시락탓과 새로운 맛을 느껴보고 싶어 구매했어요.



칼로리는  845kcal 지만 


저는 나트륨 함량을 많이 보고 구매하는듯 해요


하지만 결국 다 먹습니다 ㅋㅋㅋ



뭔가 가득합니다. 


특히 밥 위로 올라간 햄 슬라이스가 좋네요 ㅋㅋㅋ


 밥에 싸먹으면 이게 햄쌈 ㅋㅋ


의성 마늘 이건 뭐지 ㅋㅋ


햄이 의성 마늘로 만들어졌나봅니다.



편의점 볶음김치 이거 맛있죠 이것만 있어도


밥 다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소세지는 이거랑 같이 드시면 되는데요 ㅋㅋ 그냥 그럼


햄쌈과 볶음 김치 다 먹는 순간 반찬이 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이건 취향차이니깐 ㅎㅎ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