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헤드셋 스탠드 싸고 괜찮아보여서 구매

by XaXo 2018. 2. 9.
반응형

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하면서 딱히 헤드셋을 둘 곳이 없어 


저렴하게 헤드셋 스탠드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이런것도 알리에서 사면 살꺼라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구매하는것과 별반 차이는 없네요.


또 제가 구매한 디자인 말고도 비슷한 디자인 저렴한 제품들 많으니


적당히 골라 구매하시면 될듯 합니다.



NEW Bee 뉴비가 회사명인가 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무료배송을 포함해 3달러 정도를 주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약 3주 소요되었네요.



박스 상태가 좋지는 않지만 어짜피 저렴하게 구매한 상품에


박스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바로 사용할것이라 박스는 사진 찍고 재활용품으로 고고



뜯어보니 조립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긴.. 제가 구매한 헤드셋 스탠드 디자인을 생각하면


납작한 박스안에 들어있는것이 말이 안되었는데요.



다 꺼내보니 대략 이렇습니다.


머리 몸 다리 3구분되어 있었는데요.


박스 뒷면에 있는 설명서대로 조립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름 거치대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고무패드가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말랑말랑한 재질인데 


헤드셋을 위에 올려두면 받쳐주는 역할을 합니다.



우선 거치대판에 기둥을 꼽습니다.


반듯이 안서네요.



기둥은 반듯이 맞췄더니 이번엔 머리 부분이 말썽입니다.


하지만 그냥 가기로 했습니다.


뭐 대충 헤드셋 올려보니 그게 그거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헤드셋을 받쳐 주는 부분이 꽤 작습니다.


그말은 요새 게이밍 헤드셋 많이들 쓰고 


이런 헤드셋을 거치하기 위해서라면 다소 받침대가 작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헤드셋 책상위에 던져놨다가 이제는 한켠에 거치해서 올려두니


꽤 깔끔해졌는데요


싸게 구매하고 헤드셋 거치대로 깔끔하게 보관 하고 싶은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반응형